ㅠㅠㅠㅠ고생하고 계시네요.. 저도 매운거 먹고 한 번 제대로 탈 난적이 있어서 아예 도전조차 못하고 있어요.. 낙지볶음도 보통맛 먹어야하는 슬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또 당햇네요...
속이 좀 괜찮아서 오늘 매운곱창을 먹엇는데.... 또 설사가 시작되고 꾸륙거리네요.... 괜찮나 하면 또 오고또오고...... 매운거 금지ㅜㅜ
댓글
3
근데 매운거 넘 먹고싶죠 정말로 ㅜㅠㅜㅠㅜ저는 매운거 먹고 유산균과 우유로 제 장에게 사과해봅니당.....ㅠㅜㅋㅋ

저도 그러고 잇네요ㅠㅠ 흑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