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해보고싶었는데 먹고싶은게 하나도 없어요 ㅠㅠ 그리고 걍 제가 골라서 시키는게 편해서 ㅋㅋ 가끔 들어오면서 마트에서 뭐사와라 떡볶이 사와라 정도만 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신랑들은 편해졌어요
옛날에는 와이프 임신하면 먹고싶은거 구하러다닌다고 고생했다는데, 저희 신랑은 핸드폰으로 끝내버림🤣🤣 이럴때 아님 또 언제 임산부대우받나해서 제철과일아닌거, 특이한거 외쳐봐도 쿠팡과 배민으로 모두해결되버려요
댓글
6
저도 막~ 먹고 싶은거 사오라고 하고 싶은데...먹고 싶은게 없네요ㅎ
저도 이 생각 했어요 ㅋㅋㅋ남편한테 갈것도 없이 그냥 제 폰으로 해결 ㅜㅠㅠㅜㅋㅋㅋㅋㅋㅋ

그쵸 ㅋㅋㅋ신랑들은 쿠팡과 배민에 큰절해야할듯!!!ㅋㅋㅋㅋ
딸기는 안되던데요...냉동딸기말구..ㅠㅠㅠㅠ끄억

앗, 딸기가없군요!!! 딸기는 왜 안땡겼지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