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손저림, 손목 통증ㅠㅠ

임신8개월차(?)쯤 부터 손이 부으면서 저리고 아침에 일어났을 때 칫솔을 못 쥘 정도로 팅팅부었는데, 9개월쯤 되니까 이제 손목까지 아프네요..ㅠㅠㅠㅠ 지금은 왼쪽 손목이 머리를 뒤로 묶으려는 자세만 취해도 너무 아파요ㅠㅠ 저처럼 손저림 손목통증 심하신분들 잇으신가요ㅠㅠ? 이게 출산하면 나아지는 고통인거죠ㅠㅠ?

댓글

25

  1. 호르몬 때문도 있고 손목터널증후군이 오는경우도 있다고 하던데ㅠㅠ 손 마사지받고 파라핀하고 하면 조금 낫더라구요 병원에서는 정형외과가서 진료보고 물리치료도 받고하라고 하더라구용 출산하면 좋아질거라고해서 그말만 믿고 기다리고있습니다ㅠ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정형외과 가도 해줄수 잇는게 없다던데...그래도 그나마 좀 나아지나보네요ㅠㅠㅠㅠ근데 진짜 지금 일 쉬고 잇는데 세상만사가 다 귀찮아서 매일 집콕이에요..ㅋㅋㅋ나가는것도 일...ㅠㅠ 너무 아프면 한번 가봐야겟어요

  2. 저는 한의원에서 침맞구이써욤..

    1. subcomment icon

      호르몬때문에 그런건데 침을 맞아도되나요..?ㅜㅜ 저도손이엄청붓고 팔까지 저리고 심할땐 불타는느낌이라 자다가 울었어요 ㅜㅜ

    2. subcomment icon

      침 맞으면 좀 괜찮아지나요???ㅠㅠㅠㅠ

  3. 저도 8개월차부터 손이 팅팅부고 아프더니 지금은 9개월 35주되니깐 오른쪽 손목이 머리를 못깜을 정도로 통증이 너무 심해요 ㅠㅠ 너무 너무 아파요

    1. subcomment icon

      ㅠㅠ저랑 똑같으시군여ㅠㅠㅠ손목만 반대...그래서 저도 씻기가 무서워요...배는 무거운데 손도 손목도 안따라주고..이렇게 점점 더 게을러집니다..ㅜㅜ힘내세여ㅠㅠㅠㅠ

  4. 저요 저 손목이 32주부터 아프더니 말도 안나와요 울었어요 너무 아파서ㅠ 아기 낳곤 어째야할지 두렵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와ㅠㅜㅜㅜ너무 공감..저도 진짜 눈물만 안낫지 여러번 울엇슴다..아무도 모르는 이아픔...진짜 가끔 너무 짜증나서 화까지나요ㅠㅠ...힝...조금만 더 힘내보아여 우리!!

  5. 애 낳고 돌되기 전까지 손목 엄청 아프실건데 벌써부터 아프시다니 어떡해요 ㅠㅠ 파스도 붙이면 안될텐데... 에휴~~~ 신랑한테 많이 주물러 주라고 하셔야 겠어요

    1. subcomment icon

      애기 돌까지 아프다죠ㅠ0ㅠ...출산만하면 되는줄 알앗는데...정말 애 낳는게 온전히 저를 다 준다는말이 맞는군여...ㅠㅠ아가..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