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시댁이 차타고 40분~1시간 거리인데 이번에 오지말라하셨어요. 친정은 차로 5분거리라 고민이네욤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만 오늘 시부모님댁(다른 지역)에 가서 자고오는데 역시나 ㅎㅎㅎ 저의 심적 안정을 위해서 떨어져있는건 좋지않네요 이제 추석도 있고 시부모님 생신도 다가오는데... 열차타고 두시간 반은 걸리는 거리라 ㅜㅜ 가야될지 고민이 되네요... 맘님들 시댁이번추석에 가시나요?
댓글
23
탈퇴한 유저
저는 시댁이 차타고 40분~1시간 거리인데 이번에 오지말라하셨어요. 친정은 차로 5분거리라 고민이네욤
탈퇴한 유저
맘님 심적 안정을 위해서 떨어져있는건 좋지 않다는말… 남편이 한말인가요?? 시부모님이 하시는 말인가요?? 어느 누가 했던간에 너무 웃기네요 ㅜㅜ ㅎㅎㅎㅎㅎ
왓 둘찌맘만 생각이 다른가봐요ㅋㅋㅋㅋㅋ전 안가면 첫찌 휴가내내 뭔가 해야하니 집밖으로 어디든지 가고싶슴다ㅠㅠ
ㅎㅎ 그런가봐용 동생이 아기가 둘인데 가족들이 한명이라도 봐주면 식사하기도 수월해지고 그렇더라구용
저도평상시 양쪽다 교류가 많아서.. 둘다갈꺼같아요 20분 40분 거리예요
글쿤요... 저도 가까우면 다녀오고 싶은데 ㅠㅠ 열차 타는게 부담이네요 극초기에 열차타고 갔다와서(원인이 된지는 모르겠지만) 피고임이 있었어서요 ㅠㅠ
와 다들 부러워요 ㅠㅠ 저는 시가도 친정도 차로 10분 거리에요.... 설때도 가서 밥 한끼는 먹고올것 같네요😂
저도 가까워서ㅜ 심지어 저는 시댁에서 1박…할거같네요……🥲
저도 1박 빼박인데 지금 코로나로 격리중이거든요 ㅎㅎ 곧 추석이니 아직 몸 힘들어 1박 못한다고 하려구용~~
헉... 1박은 임산부에게 무리 아닌가요 ㅠㅠ 가까운 장단점이 있네요 ㅠㅠ
코로나 완쾌되시길 기원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