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밤마다 울렁거림..

하루종일 멀쩡하다가 밤만 되면 속이 급격히 안 좋아져요. 15주차인데, 입덧이 그래도 지나갔다 생각하고 입덧약도 끊었는데 요 몇일 밤만 되면 울렁울렁 속이 뒤집어지네요… 저 같은 분들 또 계실까요?

댓글

10

  1. 저도 저녁에 좀 심해서 의사선생님이 생강차 차갑게 먹어보라고 해서 먹었는데 효과는 조금 보고 있어용!

    1. subcomment icon

      아아 생강차! 메모해줄게요 감사합니다 💛💛

  2. 저도 낮보다는 저녁 초저녁쯤부터 새벽까지 배차멀미+급체한 느낌 입덧이 심해져요 하...임신 정말 어렵고 힘든거네요... 저는 14주차예요ㅠㅠ

    1. subcomment icon

      12주차 지나면 입덧 괜찮아진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15주차 되어도 여전하네용 ㅠㅠ 그래도 요즘은 저녁에만 난리라서 낮에는 삶의질 좋아요 !! ><

  3. 저도 그래요 ㅠㅠ 너무 고통스럽죠 입덧약 하루 4알까지 복용되요!! 다들 괜찮다하는데 전 찝찝해서 낮엔 조금 메슥거워도 참고 밤엔 못참을 정도로 속이 쥐어짜고 괴로워서 밤에만 먹어요 첨엔 두알씩 먹엇다가 이젠 한알씩 먹어요!!! 그럼 담날 낮에도 좀 덜고통스럽고 좀 갠찮은날 안먹으면 담날 더 고통스러워요 ㅠㅠ 그래서 이제는 스믈스믈 속이 올라오려할때 여섯시즘 미리먹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네 ㅜㅜ 저도 어제 그냥 저녁에 한알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4. 저도 양치할때랑 밥에 속 비었을때 그래요 밤에 더 심해서 힘들어요 ㅠㅠ 속 비어서 그런거가타요

    1. subcomment icon

      ㅜㅜ 양치할때 양치덧 와서 한살림꺼 치약으로 바꿨더니 좀 괜찮았어요. 한번 써보세요!

  5. 그럼 저녁에만 입덧약 한알 정도씩 드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네 결국 먹었어용 ㅠㅜ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밤마다 울렁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