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저녁에 좀 심해서 의사선생님이 생강차 차갑게 먹어보라고 해서 먹었는데 효과는 조금 보고 있어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밤마다 울렁거림..
하루종일 멀쩡하다가 밤만 되면 속이 급격히 안 좋아져요. 15주차인데, 입덧이 그래도 지나갔다 생각하고 입덧약도 끊었는데 요 몇일 밤만 되면 울렁울렁 속이 뒤집어지네요… 저 같은 분들 또 계실까요?
댓글
10

아아 생강차! 메모해줄게요 감사합니다 💛💛
저도 낮보다는 저녁 초저녁쯤부터 새벽까지 배차멀미+급체한 느낌 입덧이 심해져요 하...임신 정말 어렵고 힘든거네요... 저는 14주차예요ㅠㅠ

12주차 지나면 입덧 괜찮아진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15주차 되어도 여전하네용 ㅠㅠ 그래도 요즘은 저녁에만 난리라서 낮에는 삶의질 좋아요 !! ><
저도 그래요 ㅠㅠ 너무 고통스럽죠 입덧약 하루 4알까지 복용되요!! 다들 괜찮다하는데 전 찝찝해서 낮엔 조금 메슥거워도 참고 밤엔 못참을 정도로 속이 쥐어짜고 괴로워서 밤에만 먹어요 첨엔 두알씩 먹엇다가 이젠 한알씩 먹어요!!! 그럼 담날 낮에도 좀 덜고통스럽고 좀 갠찮은날 안먹으면 담날 더 고통스러워요 ㅠㅠ 그래서 이제는 스믈스믈 속이 올라오려할때 여섯시즘 미리먹어요 ㅠㅠ

네 ㅜㅜ 저도 어제 그냥 저녁에 한알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양치할때랑 밥에 속 비었을때 그래요 밤에 더 심해서 힘들어요 ㅠㅠ 속 비어서 그런거가타요

ㅜㅜ 양치할때 양치덧 와서 한살림꺼 치약으로 바꿨더니 좀 괜찮았어요. 한번 써보세요!
그럼 저녁에만 입덧약 한알 정도씩 드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네 결국 먹었어용 ㅠㅜ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