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대가 늘어나느라 그럴수 있다고들 하네요~ 생각보다 흔한 증상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런게 밑빠짐 증상인가요??
19주차입니당 의자에 어느정도 앉아있다보면 배가 아닌 아래가 디게 아프네요 아픈게 지속되면 누우면 괜찮더라구여~~ 이게 밑빠짐 증상인가요?? 임신증상 중에 하나인지,, 아니면 안좋은 신호중에 하나인지 담주에 산부인과 가긴갈건데 궁금하네용 다른분들도 그런가요??
댓글
8
네에!! 저도 19주찬데 밑빠짐 증상처럼 배가 아픈게 4일됬어요. 아파서 일어서서 샤워를 못했고 누우니 괜찮았어요. 오늘 병원가서 여쭤보니 근육이없는? 산모일수록 더 잘 느낄수도 있고 지금 이제 배가 나오는 시기라 그럴거래요! 앞으로 배는 더커지고 배뭉침 있을건데 간격이 오분 십분 정도로 짧게 자주 오지만 않으면 괜찮대요~~~ㅎㅎㅎ. 전 걱정되서 자궁경부길이도 재고 왔는데 정상이라네요. 걱정되시면 병원 한번 가보셔용ㅎㅎ

네저도 태반상태 경부길이 양수상태 궁금한게 많아서 이번에 갈때 물어보려구용!! 맞아요 배가 본격적으로 나오니 다양한증사이 있는듯하네용
아 그런 증상도 생기나봐요 ㅠㅠ 한 자세로 오래 있는거를 조심해야 겠네용
저도 항문쪽까지 빠질거처럼 아팠어요 ㅠㅠ 밑빠짐 증상은 병원가서 유난떨으라고 댓글에서 그러셨어ㅛ어요

구렇군요 담주에 병원가서 물어봐야겟어요 ㅎㅎ
저도 어제 의자에 몇시간앉아있으면 배꼽 아주아래가 뻐근한건지 싸한건지 아파서ㅠ걱정햇어요ㅠ무슨증상일까요...

전 생식기라고 해야하나? 그쪽이여 ㅠ아플땐 넘 아프더라구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