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런게 밑빠짐 증상인가요??

19주차입니당 의자에 어느정도 앉아있다보면 배가 아닌 아래가 디게 아프네요 아픈게 지속되면 누우면 괜찮더라구여~~ 이게 밑빠짐 증상인가요?? 임신증상 중에 하나인지,, 아니면 안좋은 신호중에 하나인지 담주에 산부인과 가긴갈건데 궁금하네용 다른분들도 그런가요??

댓글

8

  1. 인대가 늘어나느라 그럴수 있다고들 하네요~ 생각보다 흔한 증상 같아요

  2. 네에!! 저도 19주찬데 밑빠짐 증상처럼 배가 아픈게 4일됬어요. 아파서 일어서서 샤워를 못했고 누우니 괜찮았어요. 오늘 병원가서 여쭤보니 근육이없는? 산모일수록 더 잘 느낄수도 있고 지금 이제 배가 나오는 시기라 그럴거래요! 앞으로 배는 더커지고 배뭉침 있을건데 간격이 오분 십분 정도로 짧게 자주 오지만 않으면 괜찮대요~~~ㅎㅎㅎ. 전 걱정되서 자궁경부길이도 재고 왔는데 정상이라네요. 걱정되시면 병원 한번 가보셔용ㅎㅎ

    1. subcomment icon

      네저도 태반상태 경부길이 양수상태 궁금한게 많아서 이번에 갈때 물어보려구용!! 맞아요 배가 본격적으로 나오니 다양한증사이 있는듯하네용

  3. 아 그런 증상도 생기나봐요 ㅠㅠ 한 자세로 오래 있는거를 조심해야 겠네용

  4. 저도 항문쪽까지 빠질거처럼 아팠어요 ㅠㅠ 밑빠짐 증상은 병원가서 유난떨으라고 댓글에서 그러셨어ㅛ어요

    1. subcomment icon

      구렇군요 담주에 병원가서 물어봐야겟어요 ㅎㅎ

  5. 저도 어제 의자에 몇시간앉아있으면 배꼽 아주아래가 뻐근한건지 싸한건지 아파서ㅠ걱정햇어요ㅠ무슨증상일까요...

    1. subcomment icon

      전 생식기라고 해야하나? 그쪽이여 ㅠ아플땐 넘 아프더라구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이런게 밑빠짐 증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