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렁크팬티가 좀더 제 취향이였어요 ㅎㅎ 혹시 시도해보셔ㅛ나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팬티
임산부 팬티 입으시는 분 계신가요 ? 한번 시험삼아 한개 사서 입었는데 ㅋㅋㅋ 좀 더워요 .. 그래도 입어야 겠조 ….? 원래 좀 두꺼운거 맞죠 ..? ㅎㅎ
댓글
12
저는 덥기두 하고 답답한거 싫어서 로우v자형 입는데 너무너무 편해서 출산 하고도 입을까 생각할 정도에요~ 배도 안눌리고 넘넘 조아요~!
https://msearch.shopping.naver.com/catalog/31871286692?NaPm=ct%3Dl73g909k%7Cci%3D1e4f7a5d26b1c5d0b33c13634ff1dbf634bcd453%7Ctr%3Dslsl%7Csn%3D95694%7Chk%3Dcc241939597b98fe5a600bf7bb7821b804be5c69&query=%ED%8A%B8%EB%9D%BC%EC%9D%B4%20%ED%95%98%EB%82%98%EB%A7%8C&sort=LOW_PRICE 저도 트라이 사각중에 요디자인이 허리안쫑기고 집에서입기 너무좋아요~~!!강추
그래도 편하던대요 ㅎㅎ
저도 임산부용 말고 그냥 트렁크 팬티 젤큰거젤싼걸로 사서 입어요. 자주갈아입어야하기도하고 잘때도 잠옷대신 입기도 좋구요. 트라이에서 나온 빅사이즈 드로즈팬티 추천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