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너무 부러워요 ㅠㅠ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미서부 여행돌고 뉴욕갑니당~

갭,타겟,디즈니,엠엔엠에서 옷사느라 정신이1도없네요 ㅋㅋㅋ 귀여운 알록달록옷 천지에요 한국에는 왜 요런화려한패턴이없는지 아숩 ㅠㅠㅠ 애기때나 입히겠지싶어서 더 화려한것만찾게되네요 뉴욕가서 또 얼마나살지모르겠지만 열심히 여행중이랍니다💜💜
댓글
8
옷 넘넘 귀여워요 ㅋㅋㅋ 행복한 여행 되세요~!
여행이라니 좋겠어요!!!! 요새는 한국보다 외국옷이 더 이뿌죠ㅎㅎㅎ
여자아이인가용ㅋㅋㅋ
오, 애기옷 진짜 너무 귀엽네여!!ㅎㅎㅎㅎㅎ 보기만해도 미소지어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