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왁싱한지 17일됬는데 2일마다 스크럽하고있어욤ㅎㅎ 배 때문에 스크럽하는것도 힘들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대충대충...... 모낭염이나 인그로운 은 남편한테 봐달라하고있어요ㅋㅋㅋ 배들고 보려해도 생식기 윗부분만보여서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왁싱 하고 왔는데
생애 첫 왁싱 받고 왔어요!! 엄청 떨림과 수치+두려움이 공존했는데 막상 시작하고 나니 수치심은 줄어들고 뜯어낼 때 아픔이..ㅜㅜ 특히 지옥존이.. 온 몸에 땀 났어요.. 그래도 그 순간 지나니 참을만은 하더라구요..ㅎㅎ 아직 편하다 이런 느낌은 못받고 어색한 느낌만 드는데 모낭염, 인그로운 조심해야 한다는데 사실 배 때문에 보이지도 않거든요..??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댓글
12

ㅋㅋㅋㅋㅋㅋ혹시 주변에 비판텐 발라도 될까요..??

생리대 발진처럼 빨갛거나 간지러울때 발라도되욤ㅎㅎ
스크럽이랑 보습 꼭꼭 해주시고… 궁금하시면 거울 이용해서 봐보세용!

아직 민둥산인 제 모습 거울로 볼 준비가 안됐어요..🤣🤣 우선 스크럽 빡빡+보습 열심히 해야겠네요ㅋㅋㅋㅋ

ㅋㅋㅋㅋ 화이팅!!! 입니댜!!
스크럽제만 잘 해주셔도 인그로운헤어 안나요ㅎㅎㅎ 생각보다 스크럽제 빡빡 문질러 주셔야 되요!

스크럽제 빡빡ㅜㅜ 스크럽이 중요하군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당!!
거울로 확인하시면 되는뎅;; 그냥 보습이랑 스크럽 신경 써주는거 말고는 할 수 있는게 없긴해요ㅎ

제 몸이지만 거울로 보기 뭔가 수치스러워요..ㅋㅋㅋㅋ 그리고 거울들이 다 높아서 잘 안보이는데 그렇다고 전신거울 보기엔 좀 그렇고.. 아직 작은 거울로 볼 마음의 준비가..🤣🤣🤣
지금은 배때문에 보이지도않지만 평소에도 인그로운은 보기힘들긴해요. 생기지않게 잘 관리해주세요ㅎㅎ 스크럽쓰시고 보습꼭 같이해주시면 괜챠나요ㅎㅎ 저두 어제 왁싱했는데 밀린숙제한느낌ㅋㅋㅋㅋㅋㅋ

스크럽이랑 보습!! 감사합니당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