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6주 시작 밑이 빠질것 같아요

36주분들 다들 증상이 어떻게 되세요???!! 밑이 빠질거 같고 분비물인지 양수가 새는지 매일 불안하고 헷갈려요 태동은 여전히 크게 잘하는데 그럼 괜찮은거겠죠??

댓글

5

  1. 밑빠짐 증상은 이시기에 다 있는것 같규 ㅠㅠㅎㅎㅎ 검진때 증상 한번 말씀드려보세용 :)

  2. 저도 태동이라고 생각햇는데 자궁 수축이랑 배뭉침이어서 어제 긴급하게 응급실 왓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산이라 구분을 못햇어서 뭐가 뭔지도 모르고......수액 2통째 맞으면서 입원 중입니다 ㅠㅠ 경부가 2센치가 안된데요.....

  3. 저도 밑빠짐 증상때매 도저히 못참아서 수액맞고 나니간 2일뒤에 안아팠어용 너무 심하면 수액맞는거 추천해드려용

  4. 저는 35주때부터 가진통잇더니....36주되고나서 가진통이 더 심해져서 매일 못자요 ㅠㅠ 그러고 밑이 빠질꺼갖고 ㅠㅠ 샤워하다가 뜨끔뜨끔해요ㅜㅜ 그래도 아직까진 태동도 활발해서 다행이긴해요! 우리 출산할때까지 좀만더 참고 화이팅해요!!

  5. 저는 35주때부터 밑이 빠질거같고... 팬티에 분비물이좀 묻어나와요 ㅠㅠㅠㅠ 저도걱정이많아 병원가서 태동검사하고했는데 아무 이상없었구요 너무걱정되시면 병원한번가보시는게.. 근데 밑빠짐증상은 자연스런 증상이라 의사선생님이 그럴수있다고 모든산모가 격는증상이라며 ..... 힘내보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