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히고! 놀래셨겠어요 ㅠㅠ 지금은 병원이시갰네요 ㅠㅠㅠ 양수막이 2개이고 와장창 터져도 요구르트 하나정도 크기라서 아이에게 막 위험하지는 않다고해요…! 병원가서 잘 처치받으셨기를 바랍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자다가 갑자기 주르륵..
평소에도 자다가 분비물같은게 한번씩 밑으로 나오는 느낌을 느낄때가 많았어서 이번에도 그렇겠거니 화장실가려고 일어났는데 갑자기 주르르륵 소변보듯이 액체가 줄줄 나오더라구요ㅠ 너무 놀래서 신랑깨우고 화장실 갔더니 맑은 핏물이더라구요 병원전화하니 패드차고 30분정도 있어보고 다시 전화달라길래 패드차고 누워있어요ㅠㅠ 이제 36주4일인데..양수가 터진걸까요? 태동은 느껴지는데 이렇게 있어도 되는걸까요ㅠㅠ무서워요ㅜㅜㅜㅜ
댓글
19

얼떨결에 출산했어요...아직마음의준비도 안됫엇는데ㅜㅜㅜㅜㅜㅜ
저 어제 샤워하다가 그래서 너무 놀래서 머리도 덜말리고 뛰어갔는데 아무 이상없다고 하더라구요! 원인도 불명이라구....근데 그 말 들으러라도 뛰어가야할거같아요ㅠㅠㅠㅠ안그러면 진짜 불안해서 숨넘어갔을듯...

아무생각없이 병원갓다가 얼떨결에 낳았어요🤣🤣
저도 36주 4일인데 2시간 전에 맑은 핏물 주르륵 흘러서 지금 병원에서 제왕 대기 중이에요!! 양수 터진 거 맞대요😂

자연분만 시도 안하시는거에용?ㅜ
저 36주 2일에 양막 터져서 응급제왕했어요 기침했을 때 물이 계속 나오면 양수 맞을거에요

잘자다가 갑자기..아직예정일도 한달이나 남아서 상상도못햇어요ㅠㅠ출산하셯ㅇ겟네요!!!
저라면 일단 병원 갈 거 같아요. 별거 아니어서 다시 돌아오더라도 그게 마음이 편한 ㅠㅠ

양수파수가 맞았어요..너무준비도 없이 출산햇어요ㅠㅠㅠ

아이고 그래도 잘 하셨어요. 축하드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