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솔이요 정다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남자아이 이쁜이름추천해주세요 ㅠㅠㅠ
정씨인데 첫찌는 딸이고.. 다미인데 두찌는 영 생각이안나네요ㅠㅠㅠㅠㅠ 정다온 정다원? 한글이름이고 굳이 돌림 신경안썼는데 ㅠㅠㅠㅠ 너무 걱정이네요 ㅠㅠ
댓글
18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다원이가 이쁘네용 ㅎ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정다준 정다인 정다운 정다한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다온 다율 다민 다경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정다윤’도 예쁜거 같아용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