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 이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남자아기 이름 추천해주세요
유명 어플로 이름 추천 받았는데, 고민이네요ㅠㅠ 한번 봐주세요! 김단우 김도빈 김리환 김로이 어떤 이름이 좋을까요?
댓글
13
리환이 이뻐용 ㅎㅎ
저도 리환이용!
김리환 예뻐요^^

선택장애 왔어요ㅋㅋㅋㅋㅋ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요!ㅎㅎ
저도 도빈이요! 안흔하고 예쁜것같아영

그리고 혹시 어플 뭐 쓰셨어용?

넴*베요! 저는 제왕이라서 날을 정했거든요ㅠㅠ 그래서 그날로 작성해서 추천받았어요~

아하! 감사해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