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하루종일 잠만오네용 ㅠㅠ 밥도 못챙겨먹고 계속 비몽사몽이에요 ㅋㅋㅋㅋ 애기가 크려고 그러는걸까요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모두들 좋은 하루보내세영!
일요일이라 나른나른하네여 :) 좋은 하루보내세영!
댓글
5
저도 밥먹고 아직 침대콕이에여 ㅠㅠ 나가긴 해야 됄거 같은데 몸도 무겁고 덥네요 ㅠㅠ 점심은 배달로 시킬까봐요 ㅠ ^^;;

아침먹고 자다 지금 일어났에옄ㅋㅌㅌ이제 점심😝😝😝
전 배고파서 여덟시부터 깨서 샤워하고 밥 먹었네요 ㅋㅋ 호랑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앜 저두옄ㅋㅋㅋ 아침먹고 누워있어옄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