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마더피아 추천이요!! 비싼만큼 좋아요 ㅠㅜ 싼거랑 진짜 달라요 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속옷 어디꺼 사시나요? ㅠㅠ
자주빨다보니까 더 필요해서 더 살려고 하는데 어느 브랜드껄로 사용하시나요!!?
댓글
10
마더피아 구입해서 잘 입고 있어요~~~
저두 쿠팡에서 후기좋고 저렴한걸로 사요! 어차피 임신중에만 입을거 같아서 비싼거 사봤일듯하더라구요 ㅋㅋㅋ 임신전에입던 속옷은 하나도 못입고 있어서...ㅠㅠ 걍 저렴이로 쟁여놓고 입는중입니당!
쿠팡에서 팬티여러장있는거 저렴이사입오요 후기괜찮은걸루 ㅎㅎ위에는 캡달린나시입고다녀용 브라못하겠어서ㅠㅠ

탈퇴한 유저
마더피아 브라 너무너무 편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