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5분 아빠편 사서 남편이 읽어 주고 있는데 한편당 5분 넘는거 같다며 ㅋㅋ둘다 당황 ㅋㅋ웃으면서 읽어주고 있어요. 좋은거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5분태교 할수있겠죠?ㅎ

입덧이 그나마 좀 나아지니 살것같아요ㅜㅜ 조금씩 살만해져서 309년만에 근처 서점에 들렀더니 이젠 자연스레 출산 육아로 발길이 가네요ㅎ 그동안 입덧으로 태교할 생각도 여유도 1도 없었는데 말이죠 흑흑 한눈에 들어오는 책한권이있어서 하나 사봤어요 "하루5분 탈무드태교동화" 아직은 소리내어 읽어줄수있을지모르겠지만 그래도 안하는것보단 낫겠지란 생각과 건강하고 지혜로운 미소천사가 태어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우선 눈으로라도 읽어줘야겠어요ㅎㅎ 다른분들은 태교 어떻게 하고계셔요?
댓글
10
이거 은근 길어요 ㅋㅋ 저는 아빠태교 엄마태교 사서 두링 번갈아가며 읽어주는데 은근 길어서 몇번을 나눠 읽는지 ㅋㅋㅋ 5분이랬는데 분명 ㅋㅋㅋ 이럼서 남편이랑 ㅋㅋㅋ
저도 엄마목소리5분인가 태교책 있는거 기억날때 가끔읽어줘여ㅎㅎ 베이비 빌리에도 태교 태담섹션 있어서 한번 읽어줬고, 샤워할때 기억나면 모차르트 듣기, 주말에 한번 피아노치기?? 기억날때만해요ㅋㅋ 엄마가 편하고좋은게 태교라생각하면서요ㅎㅎ
이책 넘 좋아요ㅎ 제가 더 교훈받는 느낌ㅎ
저는 그냥 자기 전 육아서적 읽으면서 유튜브에서 태교음악 틀고 있어요ㅎㅎ 나중엔 흑백모빌 이런 것도 만들어보려고요

네 저도 유튭으로 틈날때마다 태교음악은 들려줬는데 모빌 같은것도 만들면 의미있고 좋을것같아요 ㅎ근데 손재주가 없어서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