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밤에 아프더라고요ㅎ 아이가 밤에 영역확장할라고 아픈가보다 하고 있어요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배통증..?
14주2일임니다!! 근데 하루중에 낮에도 잠깐? 콕콕 배가 쑤시다가 저녁만되면 왜 배가 더 아픈거같죠 ...?? 하루는 생리통처럼 윽!한 통증이 잠깐 있었고 요즘은 저녁에 왼쪽 오른쪽 상관없이 쿡쿡쿡쿡 쑤시네요.. 왼쪽에 물혹이 있긴했는데 걱정할건 아니라고 하셔서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혹시 물혹때문 일까요 ? 아님 진짜 배통증일까요? 출혈 단한번도 없었어요ㅠㅠ 요즘들어 통증이 생기네요..ㅠㅠ 다른분들도 그런가요..??ㅠㅠ
댓글
7
저랑 주수 비슷하네요! 전 14주 3일차인데 밤되면 유독 더 아파요 어쩔땐 확 찌르기도 하고 질통증이라해야하나 밑도 욱씬한게 아프네요ㅠ.ㅠ 애기가 커가는 과정이라고 출혈없으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넘 걱정되시면 중간에 병원다녀오는것도 마음의 안정을 갖긴 좋은거같아요!

출혈이없어서 애기가 크려나보다 하려는데 임신이 처음이니까 이렇게 아픈게 맞는건가.. 싶어서 확인받고싶고 , 하루죙일 네이버에 증상 쳐보기만 하네요ㅠㅠ 생리통?처럼 그냥 쭉-아프다가 또 괜찮다가..반복이에요ㅠㅠ

전 유산 경험도 있고 초산이라 조금 아프다 하면 검색 엄청해요ㅠㅠ 그래도 통증이 오면 요녀석 잘크고잇네 집늘리는 중이구나! 하고있어요ㅋㅋ 유산햇을땐 통증도 없고 아무 느낌 없었어서 잘있는줄로만 알았거든요ㅠㅠ 그래도 불안하시면 4주 기다리지말구 병원 가서 춈파 보는거 추천해요!!
저도 13주차들어서서 콕콕 아픈게 조금씩 있어서 불편하네요 ㅠㅠ 먹던 약 떨어진김에 월요일에 초음파 보고 오려구요

저는 콕콕 조금씩이아니구 선명하게 아파서 ㅠㅠ 4주있다 오래서 열심히 참구있는데 병원 가볼까 생각중이에요ㅠㅠ
아 그리고 소변볼때두 새벽?저녁?에는 가끔 배가아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