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고위험군

2차검사후병원에서고100대1이라고고위험군이라고전화와서수욜날니프티검사할려하는데검사하면2주뒤결과나올텐데문제가있으면어떻.해야할지갑갑합니다

댓글

5

  1. 저는 다운증후군 1:160 고위험으로 니프티검사 받았고 결과 기다리는 중이에요 정말 지요님처럼 정말 걱정되고 불안해요 이시간이 왜이리 긴지 그래도 지금은 배속아기도 다 듣는시기라 더욱 말조심하고 있습니다 ㅠㅜ 힘내요 우리 ..

  2. 저도 담당선생님이 자료보여주시면서 니프티컴사와 양수검사의 정확도차이가 0.3%정도 밖에 안된다고 그에비해 양수검사가 부작용도 많고 산모도 힘들다고 비추하신다고 하시더라구여.

  3. 어떤거에고위험군인지?다운이면니프티만해도충분하고양수검사 배에바늘찔러서 자궁에 넣고 양수빼는거라위험하다고감염위험도있고 양수터질수도있다며권하지않으시더라구요~~

  4. 양수검사하세요, 그게 제일 확실하대요...! 그리고 보통 정상으로 다시 나온다고 합니다! 너무 걱정마셔요, 검사당일 엄마컨디션에 따라 결과가 그렇다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빨리나오니깐요... 아기나 엄마의정신건강을 위해서 저는 융모막 햇는데 확실하게 양수를 전 더 나을듯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차기형아검사고위험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