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코로나😢

13주 5일째에 코로나 걸려서 오늘이 3일째에요.. 첫날 37,9도 찍고 약 먹고 열은 금방 내렸는데 허리통증과 골반통증이 너무 심해요ㅠ ㅠ 또 아기는 괜찮을지 마음도 너무 안좋아요… 코로나 걸렸던 임산부님들은 어떻게 극복하셨는지 코로나끝나자마자 병원은 가셨는지, 마음이 불안하네요😭

댓글

8

  1. 8주에코로나걸려 1주일내내아펐어요 열때문에 타이레놀복용 격리해제끝나고 병원가니 애기는 건강히컸더라고요 ㅠ근데 기침을 지금까지해요 13주접어드는데 기침때문에 항생제먹고 약먹고 다시걱정되죽겠어요 ㅠㅜ많이안아프고 나으시길바래요

  2. 저도 13주에 코로나 걸려서 딱 5일만 아팠어요ㅜ 3일을 열이 37-38정도라서 저녁 먹고 타이레놀 먹고 밤에 물 계속 마시고 얼음팩을 겨드랑이에 끼고 자고 머리랑 몸은 차가운 수건을로 열이 오르지 않게 닦아 줬어요. 코는 계속 막히고 기침은 4,5,6일째날 계속 돼고 일주일 후 부터는 완전 괜찮아졌어요. 걱정 하지 마시고 열오르지 않게 잘 하시고 밥도 잘 먹고 비타민도 먹으세용

  3. 저는 코로나는 아니고 목감기 걸려서 너무 고샹햣는데 배 많이 먹으니 그나마 나앗어요 천연감기약이래요 배나 배도리지즙 많이 드세요

  4. 저는 15주인데 코로나3일차입니다ㅜ 첫날 열이 40도까지오르고 다리 골반 허리가 부서질것같더라구요 수액맞으러 병원갔다가 대기하는것도 미치는줄알았어요ㅜ 간김에 아기 잘있나 확인해주셨는데 다행이도 잘놀고있더라구여 넘걱정마셔요^^

  5. 저도 14주차때 코로나 걸려서 이틀째 골골 거리고 있는데 열이 39.2까지 올라가서 결국 약먹고 겨우겨우 버텼어요 ㅠㅠ 저는 6시간 간격으로 한알씩 총 4알먹은거 같아요 지금은 열은 다 내렸는데 목이 진짜 칼로 도려내듯이 엄청 따가워여 ㅠㅠ 너무 아프네요......애기가 괜찮을지 참.... ㅠㅠ 걱정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 그리고 근육통도 엄청 심했어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