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가 안 돼서 올라오는 음쓰 냄새 ㅠㅠ

이제 12주차 접어 들었는데 먹덧이라 울렁 거릴 때 마다 뭘 주워 먹어요. 문제는 항상 먹고 나면 소화가 안 돼서 그런지 입 안으로 위에서 마치 음쓰 냄새 같은 게 올라와요 ㅠㅠ 진짜 한 번씩 내 위지만 내가 역하다 싶을 정도예요. 소화가 잘 안 돼서 안에서 부패하나?? 이런 생각도 들고 또 뭘 먹어도 입은 왜 그렇게 쓴 건지 정말 돌아버리겠어요 ㅠㅠ 남편은 입이 쓰다고 말하면 그게 어떤 건지 몰라서 답답하다고 하는데 저도 답답하죠. 저도 이걸 입덧 하면서 알게 된 현상이니 어찌 설명할 도리도 없고 ㅎㅎ 빨리 출산 했으면 좋겠어요 ㅠ

댓글

6

  1. 흐흐 그래서 먹을때 일단 양념과 간이 거의 없는걸 먹고 바로 양치해버립니다. 크림빵 들고다니면서 한입씩 씹어삼키니 좀 낫더라고요

  2. 입쓴거 너무 힘들어요ㅠㅠ 그럴때마다 사탕 물고있고 그러긴하는데 그때 뿐이고..

  3. 입 쓴 거 너무 공감이요… 이게 왜 쓴건지 도저히 모르겠어요ㅠㅠ 그럴때마다 달달구리한 초코같은거 먹긴하는데 이것도 잠깐 일 뿐이더라고요..

  4. ㅠㅠ 저도 임신하고 특히 양파나 파, 마늘 같이 먹고나서 냄새 올라오는 음식들은 피하고 있어요ㅠ 입 쓴 것도 힘들죠.. 뭘 안먹어도 입안이 쓰고 그땐 뭘 먹어도 쓴맛이 나여ㅠㅠ 소화 너무 안되면 임산부 소화잘되는 운동 영상같은 거 찾아서 따라해보세요 저도 가끔 너무 심할때 따라해보는데 미미하지만 효과가 있는 것 같기도 해요ㅠ

  5. 단언컨데, 자연분만 보다 입덧이 더 과롭습니다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