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첫째 13주때 입체촘파 딱 저렇게 툭튀였는데 딸반전이었다능......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존재감 확실한 아이입니다ㅋㅋ
병원에 처방약 받으러갔다가 또 보고싶어서 촘퐈봤는데ㅋㅋㅋㄱ 13주 5일차에 벌써부터 존재감 확실하네욬ㅋㅋ 어느각도에서 보던지ㅋㅋㅋㅋ다리사이에 유난히 톡 튀어나와있다고ㅋㅋㅋㅋㅋ 슨상님이 반전 없을거라고...아들이다!!ㅋㅋㅋ하셨어욬ㅋㅋㅋㅋㅋ전 태몽부터 입덧까지 딸일거라고 생각해서 네? 아들이요? 하고 되묻기까지했다능..ㅋㅋㅋㅋㅋ
댓글
5

허걱.....ㅋㅋㅋㅋㅋㅋㅋ원장님이 틀릴수도.....? 아들이라 생각하니 또 너무 든든한데 반전없길...

근데 성기모양이 몬가 다른것같기도해서 이따집가서 당시 촘파사진 다시찾아보려구요😅ㅎ반전없으시길ㅈ바래봅니다🙏참. 혹시 태몽어떤거 꾸셨어요?
어머 보통 다리를 꼬고있어서 잘 안보이던데 귀한사진이네요 ㅋㅋ 넘 귀여워용

아들이라 생각하니 너무 든든해지네용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