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관리 안했더니 힘들어지더라구요ㅠ 죽 누룽지 돌아가면서 먹어야되나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소고기무국 괜찮을까요 입덧 위 아픈데ㅠ
12주차 임산부 입니다. ㅜㅜ 역류성식도염 생겼는데 관리 안해서 다시 안좋아졌는데 오늘 저녁으로 소고기무국 괜잖을까요ㅠ 소고기 미역국 먹고 다 뱉어 낸 적이 있어서요. 아프니간 먹고싶은거 먹고싶어도 못 먹겠네요 ᆢ
댓글
4
에공 고생하시네요ㅠㅠ 미역국도 다 뱉어내셨다니.. 먹게 될 경우 국물이랑 밥 위주로만 드세요. 되도록이면 죽이 좋겠지만 죽도 한두번이지 먹기 힘드시겠어요ㅠㅠ
저도 역류성식도염으로 엄청 고생했는데 약만으로는 안되더라구요. 3ㅡ4일 흰죽만 먹고 조금씩 먹는 것 늘렸어요. 너무 심하시면 소고기뭇국도 힘드실 수 있어요. 무랑 국물 위주로 드셔보세요~ 매운거 신거 짠거 기름진거 당분간 멀리하셔야 나아지실거에요...

그렇군요. ㅠㅠ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