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을거에요 ㅠㅠ 회복에만 신경쓰세요 화이팅!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걸리고 4일째 되니까
후각은 잃고 기침만 남았네요ㅠㅠ 하도 기침을 많이해서 배에 힘도 많이 주는데 괜찮겠죠!?ㅜㅜㅜㅜㅜ
댓글
9
저 기침 한달했어요.....시간 지나면 나아요!!!
아이구 고생하시네용ㅠ 심한 기침 아니면 괜찮을 거에용 따듯한물 자주 드셔용 ㅠㅠ 얼른 쾌차 하시기 바랍니당
저는 후각 미각 다잃었네요
저도 기침 땜에 배가 땡겼는데 애기는 잘 크고 잘 놀고 있었어요 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