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질염즐상은 아닌가요? 양수는 분비물과달리 그냥 물이라고하니 그쪽으로 걱정하시기 보다는 질염쫌을 확인해보시는세어떨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차 분비물 많이 나오나요?ㅠㅠ
요즘 생활중에 갑자기 나오는 분비물때문에 당황스러워용 ㅠㅠ 원래 18주면 흔히있는 증상일까요..? 간혹 양수터진다는 글을봐서 괜시리 불안해져요 ㅠ.ㅠ 초산이라그런지 태동도 안느껴지고ㅠㅜ 이제는 입덧도 나아진것같고.. 산부인과는 이제 4주마다 오라고해서 아직 2주나 더 기다려야하는데 아이가 잘크고 있는건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느낌입니당 ㅠ0ㅠ 분비물이 나오는걸로 산부인과에 가야하지는 않겠죠?!
댓글
5
저도 16주차부터 분비물이 많이 나와서 의사쌤한테 물어봤는데 점점 많아진다고 하더라구요 ㅠ 양이 넘 많거나 피비침이나 냄새가 안나면 괜찮은거라고 하셨어요~ 증상 있으시면 바로 병원가서 진료 받으셔야 해요 ㅠ
저는 초기에 병원가서 질염 치료 받고 현재 19주인데 분비물 많지 않아요! 오히려 임신전 질염인거 모를때 더 나온듯해요! 질염균 중에 조산 및 양수파수 유발하는 균도 있다고 하니 꼭 진료 받아보세요!!
저두 17주정도..?부터 앙이 엄청 늘어서 이게 맞나 싶었는데 20주에 정기검진 때 말씀드리고 진료보니 질염이라고 하셔서 질정 받아왔어요ㅜ.ㅜ 저라면 병원 가보시는 걸 추천해요! 질염이라면 치료해야하구.. 아니면 다행이구요! 참, 자궁경부무력증이어도 분비물이 비정상적으로 많아서 자궁경부길이 확인해주시더라구요.. 병원 진료 한 번 보셔요!

헉 그럴수도있군요ㅠㅠㅠ 너무많으면 참지말고 병원가봐야겠어요ㅠ.ㅠ 이렇게 자세하게 답변 남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