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오옥시 너무 불편하실 정도로 통증이오시면 병원가보셔야겠지만 하루이틀정도 지켜보시고 그 느낌이 사라지시면 괜찮지 않을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인데용 배가아파여ㅠ
19주인데요ㅠ 배가 싸르르 아프기도 하고 팬티라인 살짝 아래쪽이 뾰족한걸로 찌르듯이 아프네요ㅠㅠ(이쪽이 쫌 묵직한거같아요ㅜㅜㅠㅠ) 괜찮은걸까요ㅠㅠㅠ 아직 검진일까지는 4일이나 남았는데....... 병원엘 다녀와야할지.. 찌르는듯한 통증은 기분이 안좋네요ㅠㅠㅠ 괜찮을까요ㅠ 저같으신분 있나요ㅠㅠㅠ
댓글
15

지금은 또 괜찮아져서.. 검진 기다리고 잇어용! 낼모레에용 ㅋㅋ
저도 가끔씩 콱!하는 통증있는데 금방 없어지곤 하더라구요~ 못참을 정도로 아픈거 아니면 병원은 안가고 지켜보는 편이에용~!

오 호또맘님처럼 맘 먹어야겟어용 저도 ! ㅎㅎ

우리 아가들은 생각보다 강하고 건강하다고 믿어봐요 우리^^
저 그래서 병원갔는데 경부길이도 괜찮다하고 문제는 없다고햇어요ㅎㅎㅎ 자궁이 커지느라 그럴거에요ㅎㅎㅎ 첫찌때보다 더 아프고 그래서 갔더니 17주 중반에가서 자궁수축검사도 못 했어욬ㅋㅋㅋㅋ

자궁커지느라고ㅠ 아훙 적응안되요 이런통증 ㅠㅠㅠ 이렇게 아플때 자궁 수축 검사도 해달라고 해야할까요..
저도 찌르는 느낌이 너무 강해서 (오른쪽 배, 완전 Y존..) 병원에 갔었는데 자궁연결하는 인대가 늘어나는 시기라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ㅠㅜ 몇번씩 계속 그러는거 같아용

뜨허.. 그런시기래여? ㅠ 훙. . 임신이란 참 고되네요....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똑같은 증상으로 상담했는데 완전 지극히 정상적인 반응이라더라구요~~^^

아항 그렇군용>_<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