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와 부러워요 전 20주인데 아직 긴가민가입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1일차인데 태동 느껴지신분 계신가요?
17주 1일차인데 태동이 느껴지신분 계신가요? 100% 태동 이다 ! 이건 아닌데 약간.자궁을 미는 느낌? 그리고 통통 뭐가 튀는 느낌 ? 이게 아기가 하는건지 배에 가스찬건지 알 수가 없어서요~ 요새 일 때매 좀 무리 했더니 더 걱정 입니다. 혹시 느끼신분 계신가요 ?
댓글
12
저 16주부터 느꼈어요~태동맞는거같아요
저도 이때까지 혼자 느껴서 제가 또움직인다 웃으면서 배에 손 대줫는데 움직이길래 방금움직였어! 라고 말해주려는 동시에 남편이 오!! 이랫어요 17주차에 느껴지긴하나바요 😂😂
셋째맘인데 15주에 태동느끼고 지금 19주인데 엄청나요! 아들이라 그런가 딸 둘 뱃속에 있을 때 보다 태동이 더 강한거같아요🤍
오와!! 저도 17주차 됐는데 저도 얼른 느끼고 싶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