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0주인데 아직도 긴가민가입니다 ㅠㅠ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태동 느끼시는분
태동 느끼시는분 있으신가요🥹 저는 엊그제부터 뱃속에서 보글보글.... 비눗방울 터지는 느낌??같은게 계속 있는데 검색해보니 태동 처음에 느낄때 이렇게 시작하는 거라던데... 진짜 인지 설레발인지 궁금하네요☺️ 태동 확실하게 느껴지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댓글
6
확실히 느낌이 다른가봐요~! 저는 17주차 들어섰는데 그느낌이 엄청 궁금해요~!
저 18주차 인데 태동 느꼇어요~!!! 꿀렁꿀렁
저요저요!! 딱 18주0일에 배에서 꿀렁~~구렁이가 한마리 기어가듯?!그이후 조금씩 느껴져요ㅎㅅ
저 18주 시작되자마자 태동해요ㅋㅋㅋ뭔가 폭폭 콩콩 꿀렁해요ㅋㅋ신기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