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8월베동글중에

아기낳고 조리원에 계신데 매일 우신다는 분들 많네용.. 아기낳으면 끝인줄 알았는데.. 아가 낳고도 여러가지 복잡한 생각땜에 하루에두번이상은 우신대용.. 이것 또한 호르몬의 영향이겠죠.. 몸이 힘든건 괜찮은데 심적으로 힘든건 정말 못견디겠어서..ㅠㅠ 걱정이 태산이네용.. 지금부터라도 건강하게 생각하려 노력해야겠어용 ㅠㅠ

댓글

8

  1. 산후 우울증 50-70% 걸린다는 글보고 놀랬어요 ㅠㅠㅎㅎ 요즘에 코로나때문에 더 외로워서 그럴것 같아요 ㅠㅠㅠ 흑흑 ㅠㅠㅠ 저도 신랑이랑 생이별해야해서 걱정됩니댜

    1. subcomment icon

      요즘 코로나 재유행때문에 같이 입소 못하는곳이 많은가보네용..ㅠㅠ 저희는 아직 동반입소 가능하대서 다행이 같이 들어갈거같아요! ㅋㅋㅋ 다만 괜히 남편한테 짜증부리고 싸우게 될까봐 그게 걱정이네욥..ㅠ3ㅠ

    2. subcomment icon

      우오아아 ㅠㅠ 넘 부러벼요 ㅠㅠ 저희도 동반입실 꿈꿨는데 ㅠㅠ 조리원에서 아빠가 배우려고하면 엄청 잘 알려주신데요!!

  2. 이게 건강하게 생각하자고 맘먹어도 쉽지않을거에요...조리원 혼자있는분들중 많은분들이 우울하다하시고 조기퇴소하는분들 많은거보면ㅠㅠ 코로나만 아니면 여러 프로그램 참여도하고 남편들도 조리원에서 출퇴근하고 말동무도되주고 하면 우울감을 느낄시간이 좀 덜 할텐데 말이에요..ㅠㅠ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용.. 저희는 다행이 남편 같이 입소가능하대서 좀 덜 할것 같아용!! 근데 괜히 남편한테 짜증부리고 할까봐 그게 걱정이네용 ㅠㅠ

    2. subcomment icon

      저희도 들어가서 나오지만 않음 된대용ㅋㅋㅋ전 그냥 신랑이랑 둘이 마지막휴가를 즐긴다 생각하고 뒹굴뒹굴하다 나올생각이에요!!가서 뭐하고놀지 고민하고있어용ㅋㅋㅋㅋㅋ

  3. 지금 둘째라 최대한 건강한 생각만하고 즐겁게 보내는중이에요. 첫째때 산전,산후 심하진않았지만 예민해지고 우울해서 주변사람들 힘들게했던게 생각나서 ㅠㅠ 이번에는 제발 그러지말아야지 반성하며 ㅋㅋ 얼마나 노력했나 몰라요..ㅋㅋ 근데 임신중 우울증보다 진짜 산후 우울증은 10이면 10명 다 피해갈수가없어요 정도의 차이일뿐... 저 정도면 심하지않았다 가족들이 이야기해주지만 얜 산후우울증 없었어!라고 말하는 가족은 없습니다..ㅎㅎㅎ 진짜 울지않았는데 눈물이 흐르고 그러더라구요ㅠ 그나마 전 조리원에선 멀쩡했어요 이곳이 천국이다 믿으며 ㅋㅋ 집에오면서 눈물이 그렇게 많아졌던 기억이.. 지금도 산후에 내가 어떻게 될지 넘나 두렵습니다 ㅎㅎㅎ ㅠㅠ 힘들겠지만 최대한 밝게 생각하는 노력이 필요할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산후 우울증은 정말 어쩔수없는건가봐요ㅠㅠ 임신중에도 감정기복이 심해서 너무 힘들었는데..ㅠㅠㅠ 이놈의 우울증 제발 약하게 찾아오길..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