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꽈당했어요.

제가 금요일날 대구동산병원에 다녀왔거든요 쌍둥이라서 출산을 거기서 할거라서요. 진료에서는 선생님께서 경부길이도ㅠ괜찮고 다 괜찮다고 9월25일 출산하자고 예정일 잡아주셨는데 어제 구미에 비가 내렸거든요 ㅠㅠ 저희집이 4층인데 계단내려오다가(엘리베이터없어요) 미끄러져서 엉덩방아로 꽈당 넘어졌거든요.. 엄청 놀래가지고 …ㅠㅠ 오늘까지 엉덩이만 조금 아프긴한데 동산병원 대기시간이나ㅜ예약이너무 힘들어서… 가까운 병원이라도 월요일날 가볼까요? 아이들은 괜찮겠죠?? 정말 칠칠맞은 엄마네요 ㅠㅠ

댓글

7

  1. 아고 ㅠㅠ 몸도아프고 걱정도 되시겠어요 ㅠㅠ 근처 병원 월요일날 가서 확인하면 맘이 좀 편하지 않을까용? 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 대구병원가서 진료 받기에는 대학병원이라 너무 힘들고 집근처 원래가던 병원에서 진료 받아야 겠어요!!

  2. 낼 동네 가까운 병원 꼭 가보세요!!ㅠㅠ 저는 더 이른 주수에 무릎찍고 뒤로 엉덩방아로 넘어가서 근처 병원 갔었는데 나중에 담당 선생님께 말씀드렸더니 당장에 괜찮아도 시간 좀 지나서 어떨지도 지켜보는게 낫다고 하셨거든요.. 쌍둥이라고 하셔서 마음이 쓰여요ㅠ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자고 일어나니 팔꿈치에 멍도 들어있고 엉덩이뼈도 조금 아프네용 🥹

  3. 저두 그제 넘어졌어요ㅠ 저는 복도에서 앞으로 슬라이드했어요… 다치거나 아프지는 않았는데 얼마나 놀랐는지 아무것도 못하고 있다가 태동 느껴지고 나서부터 안심되서 대성통곡 했네요ㅎㅎ 다행히 병원에서 문제 없다고 하셨어요 병원 가보세요 혹시 모르니까요

    1. subcomment icon

      그래야겠네요. 가까운 병원이라도 내일 가봐야 겠어요!

    2. subcomment icon

      저두 그날 비와서 넘어졌어요… 이제 몸이 둔해지니까 좀만 미끄러워도 넘어지네요.. 비오는날은 복도도 나가지 말아야겠어요ㅎ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