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월달에 걸렸는데 그때 열 내릴라구 찬수건으로 남편이 온몸을 계속 닦아주고 차게 적신 양말신으면서 열 내렸어요! 타이레놀은 딱 열내리고 인먹었어요 ㅠㅠ. 도라지차 로켓배송으로 시켜서 계속 먹었어요 ㅠㅠ … 힘내요 화이팅!!!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7주 2일차에 확진ㅜㅜ
37주 2일차에 확진이 되었어요ㅜㅜ 1,2일차에는 너무 멀쩡했고 3일차 새벽에 열이 38도가 나와서 더 오르기전에 타이레놀1개 먹고 더 시원한 옷으로 갈아입고 잤더니 아침에 37.1~37.2도로 내려가더라구요... 근데 오후에 38.2도까지 올라가서 타이레놀1개 먹고 물수건으로 몸닦고 샤워하고 에어컨 틀어놓고 낮잠자니 다시 37.1~37.2도로 내려가더라구요... 왠지 약효가 떨어지면 38도 초반까지 오르다가 약먹으면 내려가고 하는것 같은데 ㅜㅜ 우선 약을 계속 먹는게 좋을까요??ㅜㅜ 아무래도 타이레놀이지만 약이니 불안해서요ㅜㅜ 좀 도와주세요ㅜㅜ흑흑
댓글
21

열이 내려서 다행이다 생각햇는데ㅜㅜ 코막혀서 콧물줄줄에 목이 엄청 아프네요ㅜㅜ 이건 그냥 참아야할것 같은데ㅜㅜ 도라지차 따뜻하게 먹어봐야겠어요 흑흑 감사해요!!!

도라지생강 달인물로도 안되고 몸도 힘들어서 비대면 약처방 받아와서 어제 하루 먹었는데 오늘 몸이 훨씬 좋아요!ㅠㅠ 미열상태였어서 몸 시원하게 하고 물수건으로 버텼고 코랑 기침땜에 시네츄라시럽 처방받았어요~ 검색해보니 임산부 임상결과 없는 약이라고 의사 판단하에 처방한다고 나오고 양가어머니들도 약 꼭 먹어야하냐고.. 더 아프기 전에 먹고 빨리 낫겠다고 먹었어요! 너무 힘드시면 약 드시고 빨리 나으세요ㅠㅠㅠㅠ
남편이 확진받아서ㅜㅜ 저도 18일 pcr검사후 다음날 확진이였음 18일 오후부터 온몸때려맞은듯 아픔과 열이 서서히 올라서 6시간마다 타이레놀 챙겨먹었어요ㅜㅜ 약 먹을때뿐이고(약먹은지4시간지나면 또슬슬 열오르고) 39도까지올랐다가 이틀만에 열내려가서 타이레놀은안먹는데 기침,가래,코막힘은 4일차인 지금도 계속있어요ㅜㅜ 미각,후각도 없어졌구요........ 아무냄새도 아무맛도안남.....

저도 다행히 열은 3일차 하루만 나서 타이레놀3개만 먹고 잡혔는데요ㅜㅜ 열이 내리니 4일차부터 코가 막혀서 콧물 줄줄 나더니 이제 목이 엄청 아프네요ㅜㅜ흑흑 정말 남편때문에 고생이 많아요우리
저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타이레놀은 임산부임상실험 통과해서, 정량만 지키면 괜찮다고하샸어요!!!

아 그렇군요ㅜㅜ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ㅜㅜ 정량지키면서 복용할게요!!! 그래도 약먹으면 열이 떨어져서 그나마 위안 얻고 있어요ㅜㅜ!!

결국 확진되고 기침이 심해서 기침가래약 처방받아 먹었어요ㅜ 양성산모 봐주는 병원을 못찾아서 비대면 처방으로 받고요.. 기침땜에 배가 너무 뭉쳐서 안 되겠더라구요ㅠ 밑도 묵직해지는거 같고 한데 산부인과에서 안받아주니 걱정만 되서 약 빨리 챙겨먹고 낫는수밖에 없겠더라구요~ 첫눈맘님도 잘 챙겨드시고 얼른 나으세용ㅜㅜ

아이고ㅜㅜ 고생하시겠어요ㅜㅜ 처방받은 약 잘 드시고 잘 먹고 푹 주무시면서 얼른 우리 회복해요!!! 우리 아기는 생각보다 강하니 넘 걱정마세요!!! 태동만 잘 체크하시면서요ㅜㅜ 저도 걱정이라 태동에 좀 더 예민해졌어요ㅜㅜ 파이팅하세요쑤우님!!
ㅠㅠ 잘버터요셨는데 걱정되시겠어요 언능 몸 회복하세요 ㅠㅠ 히웅

그러게요ㅜㅜ 집콕만 했는데 남편이 회사를 다니니 어쩔 수 없나봐요ㅜㅜ 감사해요ㅜㅜ!!
저도 37주 5일차에 확진……열이 38.7에서 안내려가더라구요 물수건으로 몸닦기 열패치 타이레놀 복용에도 38도 밑으로 안떨어 져서 결국 코로나 양성 산모 봐주는 병원가서 해열+비타민 수액 하나 맞았어요 그러고 다음날 열이 정상으로 돌아오더라구요 ㅠㅠ 지금도 목통증+기침 있는채로 격리중입니다…화이팅하세요..!

정상으로 돌아오셔서 다행이예요 정말ㅜㅜ 저는 열이랑 목따끔 코막힘이 있는데ㅜㅜ 열은 약먹으면 효과가 있어서 그나마 위안삼으면서 버티고 있습니다ㅜㅜ 록담님도 파이팅하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