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에 전화해서 지금 살고계신 지역 대면진료가능한 산부인과물어보고 가시면되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수축인가요?
36주차에 접어들었는데 .. 확진격리기간 때문에 병원도 못가고 ㅜㅜ... 오늘 아주 연하게 피비침이 보였네요... 연분홍? 몇일전에는 노란색 냉이 좀 많이 나왔었는데.. 병원에 전화하니 검사해보지않고는 확실하지 않다고 하고 격리기간끝날때까지 대면진료 불가능하다 하고 하아.. 지금은 배가 한쪽만 볼록하게 나와서 뭉치는데 무섭네여. 왜 배한쪽만 이렇게 볼록하게 나와서 딱딱하게 뭉치는건지 ... 수축일까요?
댓글
5
뭉치는건 저도 자주 그래서…!! 수축이 규칙적인지 체크해보셔야할것 같아용
저는 수축 시간 일정하지안앗는데수축이엿어요.. 음 배가 단단한가요?? 저는 통증이 심해서 갓더니 수축이랫어요 ㅠㅠ 시간이 일정하지않아서 안가려햇는데 하루동안통증 참다가 도저히 안되겟어서 .. 다음날 병원갓어용 ㅠ확쪼여드는느낌나면서 아팟어요전!! 격리중이라 걱정되시겟어요.... ㅠㅠ
저도 한쪽만 볼록하게 잘 뭉쳐요~~~ 한쪽만 볼록한게 문제가 아니고 수축 시간 체크해보셔용~~~
뭉치는 주기 체크는 해보셨나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