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7주 5일차 매주마다 놀라운 통증

37주 들어서더니 왼쪽 가슴 바로 밑에 칼로 후비는 통증이오더라구여...진짜 처음엔 너무 아파서 말도안나올정도여서 놀라움에 일시정지되었는데 다른 날 새벽에 화장실가려고 일어서다가 그 통증이 또 2배로 오길래 벽잡고 고통 참아냈네여ㅠㅠㅠ 혹시 이런 고통 느껴보신 동기분들 계시나용?

댓글

9

  1. 저요!!! 저는 36주부터 시작해서 일주일동안 오른쪽 가슴 바로 밑이 딱 칼로 찔리는 통증이었어요 ㅠㅠ (칼에 찔려보진 않았지만 칼로 콱콱 찔리는 느낌이라고 의사쌤한테 표현했어요 ㅋㅋ)진짜 아무것도 못하고 저절로 신음소리가 나면서 눈물날 정도의 아픔이어서 참다참다 병원에 갔는데 제 몸통에 비해 아가가 커서 그런것같다고 계속되면 유도분만 잡자고 하셨어요 ㅠㅠㅠ 근데 신기하게 어제부터 (37주1일) 통증이 조금 완화되었어요. 아예 없진 않지만 헉 하는 그 통증은 없어져서 그나마 지낼만 하네요.. 아가가 조금 아래로 내려갔나 추측해봅니당~ 저희 같이 조금만 더 힘내요!!

    1. subcomment icon

      아기가 아래로 내려가면 고통이 적어질수있겠네요 와..그건 생각을 못했어요..!!속쓰림현상도 아기가 내려가면 괜찮을거라하던데 왜 전 그대로죠ㅠㅠ...꽤 내려갔다고 하시던데 고통은 그대로에용

  2. 저두 지금 34주 차인데 요즘들어서 갈비뼈 있는쪽에 통증이 한번씩 오더라구요 ㅜㅜ 너무 아파요 ㅜㅜ

    1. subcomment icon

      갑자기 급 통증올때 미춰버리겠어요...너무 아파서 살살 문지르면 ㄷㅓ죽음이더라구요ㅠㅠㅠ출산하고 나면 우리 이런고통도 없어지겠죠..?힘냅시당!

    2. subcomment icon

      네 모두들 힘들겠지만 우리 모두 화이팅이에용 ㅎㅎ

  3. 으어어어 ㅠㅠ 저는 아직 그런 통증은 못느껴봤어요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호랑호랑님은 절대 이 고통을 못느껴봤음 좋겠어요ㅠㅠ...절대 네버....🙏🏻

  4. 저는 초기때 딱 그랬어요!!칼로 베이는 고통!!!ㅠㅠ젖몸살은 이보다 더 아플까요?ㅜㅜ

    1. subcomment icon

      초기때 그러셨어요ㅠㅠ?진짜 고통스럽져ㅠㅠㅠㅠㅠ흐어어어어 이제 이런 고통은 아무것도 아닐텐데 진짜 매순간순간 놀랍숩니다..젖몸살...상상이 안가서 너무 무서워여ㅠ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