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패드만 준비해 준다는거 가태서.. 저는 생리중에도 집에 있을때는 생리대 입는걸로 착용했어가지구ㅜㅋㅋㅋ 그냥 맘스 안심팬티 넉넉히 챙겼어요ㅠ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밀린 숙제들을 했더니 힘드네여..
이제 38주 진입했고 25일 수술잡아놓고 기다리구있어요 어제 오전10시 산전맛사지 11시 산부인과 마지막진료 1시30분에 왁싱예약.. 다끝내구 집에오니 거의 5시ㅋㅋㅋㅋㅋㅋㅋㅋ 대중교통으로 혼자 다 소화하려니 날도덥고 확실히 힘드네요 전부터 사르르 가진통인가? 싶은게 왔엇는데 태동검사해보니까 자궁수축도없고 다 평균이래서 한시름 놨으나 어제 유독 잠자는데 왜이렇게 배가 짓누르고아프던지ㅠ 새벽에 3번씩이나 깻네요. 침대에서 바닥으로 발디딛는것도 힘들었고요ㅠㅜ 지금은 괜찮아서 쉬고있는데 이제 슬슬 가방챙기려구요...ㅎㅎ 맘스안심팬티랑 다 준비해놧는데 병원에서 다 갈아준다고 챙기지말라네욬ㅋㅋㅋㅋ 혹시모르니 여유분으로 가져가야겟어요~ ㅎㅎ
댓글
3
아이고 스케줄이 빡빡했네요 ㅠㅠㅠㅠㅠ 고생하셨어요 ! 저녁 맛있는거 드시구 푹쉬셔영!!!!!! 출산까지 화이팅!!!
헛 저두 맘스안심팬티 다 준비해놨는데 ㅎㅎㅎ 제가 분만하는 병원은 그런거 개별준비더라구요 ㅎㅎ 며칠뒤면 예쁜아가 만나셔서 설레시겠어요! 순산하시구 좀만더 힘내세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