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진짜 아랫배가 생리통 처럼 ..ㅠㅠ 저는 생리통도 크게 없엇던 사람이라.. 더 이상했어요ㅠ 그런데 또 어제 매운걸 먹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별 생각도 다들고ㅠㅠㅠㅠㅠ ㅋㅋ 가진통 하니까 진짜 얼마 안남았나 싶네요ㅠㅠ 저는 9월 생 만들어주고 싶어서 제발 조금만 더 있다가 나왔음 하네요ㅠㅠㅠㅠㅠㅠ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7주2일 이게 가진통인가요?ㅠㅠ
낮잠자는중에 오랜만에 생리통같은 싸르르함을 느꼈는데 규칙적이진않고 10분이상 쭈욱 아프다가 지금은 좀 괜찮아졌어여ㅠㅠ에고, 검색해보니 가진통이라는말들이있네용 ㅠㅠ38주에 선택제왕 날짜잡고왔는데 일주일정도 냄겨노코 가진통을 느끼니 그전에 자연진통걸릴까봐 겁나네요 ㅠㅠㅠ흑
댓글
11

아이쿠 ㅠㅠㅠ매운거드셔서 살짝 배탈나셨나 근데 배탈난듯 아프거나하면 배변느낌이 있는데 가진통은 정말 배만아프더라구요 ㅠㅠ싸르르르... 가진통느끼는 상태로 이주이상 지난사람들도 있다하니 9월생 충분히 가능하실거에요!!ㅎㅎ

그런데.. 오늘 토욜에 먹은게.. 오늘아침에도 계속 아프고ㅠㅠ 병원 가야하는 날보다 조금 땡겨서 오늘 갔어요ㅠㅠ 근데.. 37주 5일인데.. 아직 애기 위에서 잘 놀고 있다구..양수도 저번에 조금 적다 해서 걱정했는데 더 줄지 않았으니 괜찮다 하셔서ㅋㅋㅋ그냥 걱정되는거면 병원 가보는게 맞나봐요ㅠㅠ 철분부족 해서 철분제처방 받고 주사만 맞고 왔네요! 막달도 완젼 안심할땐 아니라는글 보고 오히려 저는 임신 초기 중기보다 지금이 더 겁이 나네요ㅠㅠㅋㅋ 우리 좀만 더 힘내요!!ㅋㅋ 화이팅 입니다
가진통 맞는것 같아용!! 근데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하니 ㅠㅠㅎㅎㅎ 이제 진짜 막달인가봐엽…!!

자연스러운현상이라고 저도 눈팅했더니 맘이 놓이네요 ㅎㅎ 네네 정말 막달이에요! 순산하는그날까지 화이팅해여ㅠㅠ!

넹!! 우리모두 화이팅해여….!!
저도 요근래 그래요ㅠㅠ

에고 ㅠㅠ 초산이라 모르는것 투성이에용
저두 38주3에 선택제왕 잡아놨는데 요즘 사르르 배아파서 화장실 가도 그게 아니네요 ㅎㅎ 전 아직 35주 2일이라 ㅠㅠ 애가 커거 그런가보다 하고 있어요.. 진통 걸릴까봐 두렵네요 ㅠㅠ

헉 루루님도 아기가 크시군요ㅎㅎㅎ저도 아기가커서 36주에 급 분만방법 변경했어요ㅠㅠㅎㅎ 35주도 정말 얼마 안남으셨네요! 남은시간 저희 무서워하지말고 행복한생각만하다 순산해용 ㅠㅠ 화이팅이요!

네 조금 크데여 ㅎㅎㅎ 전 무용하다 다쳐서 ㅠㅠ 첨부터 제왕으로 선택했어서 그런지 더더욱 진통 거릴까봐 새가슴이 되어가네요 ㅠㅠ 저희 화이팅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