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칙적인게 지속되면 진진통이요! 가진통은 이시기에 나타나는 현상이용!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7주 가진통일까요?
어제밤에 배뭉침이 평소와다르게 심했던것같아요 아파서 죽겠는 정도는 아니였는데 거의 5분간격으로 3번정도?배가 너무 뭉쳤어요 간단해지고 그게 3번정도 반복되다가 괜찮아지긴했는데 가진통일까요? 보통 가진통오고 진진통 바로오나요?
댓글
5
저도 한 일주일정도는 가진통으로 고생했던거 같아요 밤마다 ㅎㅎㅎㅎㅎㅎ 규칙적이 되면서 병원갔어요
바로 안와용 가진통오자마자 진진통으로 곧바로 이어지는건 아니랍니당 지금처럼 주기 체크하시고 주기가 짧아지면 병원방문하라고 하네용 초산이라그런가 병원에서는 이슬 비쳐도 주기 체크하고 한시간에 여러번 수축이 느껴지면 그때 병원오라더라구요!

첫임신이라 모르는게 너무 많네요..ㅎㅎ안그래도 글올리고 불안해서 분만실에 전화했더니 주기가 짧아지고 진통이 못참을정도면 전화하고 방문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초산이라 피가 비치거나 이슬비치거나할때 전화하면 병원에선 생각보다 덤덤하게 좀더 지켜보라고 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