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없으신분이시면 빨리 하시는것을 추천드려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왁싱언제쯤 해야하나요?
지금 35주하고 3일인데 왁싱은 언제쯤 하면 좋을까요? 한번도 안해봐서.. 많이 아플까 무섭네요ㅋㅋ 출산전 한번만 딱해도되나요?
댓글
6
출산전에 한번 하려고 제왕날짜 잡아놓고 5일전에 예약했네요~ 원래는 일이주전에 하려고 했는데 왁서분이 5일 지나고 나면 모가 자라기 시작해서 임신부분들은 한번만 할꺼면 출산날짜 가까워져서 하는게 좋다고 해서요~ ㅎㅎ
전화햇더니 35-36주에 한번 출산전에 한번 하라는데 전 늦어서 출산전에 한번하고 끝낼려구요ㅠ
다른분들보니까 37주 38주에 하거나 수술 날짜 잡힌분들은 하루전에하고 그렇더라구요
처음하시는거면 긴장되고 몸에 힘이 많이 들어가서 배수축도되고 태동도 평소보다 많이 므껴지고 그래요ㅠㅠㅋㅋ 출산전 한번만 하는분들도 많대요 이제 하실려면 하루라도 빨리 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용 어차피 하고 한달뒤여도 다시 처음처럼 자라지도 않고 괜찮거든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