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겉싸개 꼭 필요할까요??

9/3 선택제왕 예정이예요~ 아직 날이 더운데.. 겉싸개를 꼭 준비 해야할까요??

댓글

30

  1. 저도 9월4일 예정인데 병원에서 덥다고 속싸개만 챙겨오라고 했어용

    1. subcomment icon

      우와! 그곳에선 그렇게 얘길 해줬나보네요! 제가 갈 조리원에서도 그렇게 야기해주면 젛겠는데 ㅎㅎ 그런데 속싸개두장이나 아님 블랭킷 하나 챙겨갈까봐요 ㅎㅎ

    2. subcomment icon

      저도 혹시몰라 속싸개를 얇은 천기저귀한장이랑 면으로된 속싸개 두개를 챙겼어요! 날씨어쩔지몰라서요☺️

  2. 저는 병원 준비물에 있어서 하나 무나 받았어용

    1. subcomment icon

      무나받으셨군요! 그렇죠 구입하자니 정말 사용거의 안하게 된다더라구요

  3. 저도 병원에서 막달검사하면서 겉싸게 주시면서 빨아서 출산할때 챙겨오라고하시더라구영 이동하다가 아기가 더워하면 살짝 풀어주려구용

    1. subcomment icon

      막달검사하니 베냇저고리세트를 주셔섷ㅎㅎㅎ 사자니..고민이되서 이렇게 글을 올렸어요 ㅎㅎㅎ 준비물에는 겉싸개가 있지만..그냥 속싸개 두장이나 블랭킷이루추가로 챙길까봐요..

  4. 아기 퇴원할때 겉싸개 다 들고오라고 하셨어요 겉싸개에 싸주시더라구요 그리고 검진갈때도 조리원에서 겉싸개 들고오라고 하시면서 싸주셨어요 어디 이동시에는 다 싸서 안겨주시더라구요 저도 더울까봐 준비안했는데 없는 사람은 저뿐이었어요🥲

    1. subcomment icon

      겨울에는 .. 우주복이 있다 보니 겉싸개를 잘 안쓸것같더라구요..ㅜ 일단.. 속싸개..두장준비할까봐요..

  5. 산후조리원에서 받은 준비물 목록에 겉싸개 있어서 챙기긴 했는데, 어쩐지 담요처럼 더 잘 쓸거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는 조리원에서 수쿠를 주더라구ㅎㅎ 그래서 또 사기는 그렇고.. 속싸개두장픽할까봐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겉싸개 꼭 필요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