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날을 일찍 잡으면 유도 성공해도 힘이 많이 드실순 있어요ㅜㅜㅎ 촉진제 놓으면 진통은 와도 애가 안내려오면 못낳으니까요..OTL 전 첫째때 유도로 자분 성공은 했지만 둘째때 만약 유도를 권유받으면 그냥 제왕할거에요ㅜ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도분만도 날 잡나요??
애기가 생각보다 커서 병원에서 빨리 낳는거 생각해보자 해서 분만 방법 쫌 결정이 안 되네요ㅠㅠ
댓글
4
유도도 날 잡는다고 하더라구요! 병원 스타일 마다 다른데, 저희 병원은 애기 좀 커도 산모가 괜찮다고 하면 기다려주시눈 편이에용 :)
저두 아기무게랑 머리둘레가 생각보다 커서 36주까지 자연분만 고집하다 급 선택제왕날잡고왔어요ㅎㅎ 초산이라 유도는 괜히실패할까싶어 선택했구요! 너무 고민하지마시고 담당의랑 충분히 상의해보시고 후회없는쪽으로 선택하세요~! 저같은경우는 분만방법 딱 결정하고오니 맘이 더 편해서 출산준비가 더 수월해지는거같아요 ㅎㅎ 어떤방법으로든 순산하시길바래요~!
네넹 ㅎㅎ 날잡구 하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