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도분만도 날 잡나요??

애기가 생각보다 커서 병원에서 빨리 낳는거 생각해보자 해서 분만 방법 쫌 결정이 안 되네요ㅠㅠ

댓글

4

  1. 아무래도 날을 일찍 잡으면 유도 성공해도 힘이 많이 드실순 있어요ㅜㅜㅎ 촉진제 놓으면 진통은 와도 애가 안내려오면 못낳으니까요..OTL 전 첫째때 유도로 자분 성공은 했지만 둘째때 만약 유도를 권유받으면 그냥 제왕할거에요ㅜㅎㅎ

  2. 유도도 날 잡는다고 하더라구요! 병원 스타일 마다 다른데, 저희 병원은 애기 좀 커도 산모가 괜찮다고 하면 기다려주시눈 편이에용 :)

  3. 저두 아기무게랑 머리둘레가 생각보다 커서 36주까지 자연분만 고집하다 급 선택제왕날잡고왔어요ㅎㅎ 초산이라 유도는 괜히실패할까싶어 선택했구요! 너무 고민하지마시고 담당의랑 충분히 상의해보시고 후회없는쪽으로 선택하세요~! 저같은경우는 분만방법 딱 결정하고오니 맘이 더 편해서 출산준비가 더 수월해지는거같아요 ㅎㅎ 어떤방법으로든 순산하시길바래요~!

  4. 네넹 ㅎㅎ 날잡구 하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유도분만도 날 잡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