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넘 예쁘네요!!!! 저도 박씨 여아라서 고민 많은데 넘 잘 지으신것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이름 어떤가용?
박씨라 박단아로 하려구요! 시간이 지나도 유행타지않고 무난한 이름으로 하고싶어서 고민 엄청했네용.. 뜻은 朴 (성씨박) 㫜 (밝을단) 雅 (맑을아/바를아) 밝고 바르게 자라라는 뜻으로 해봤어용 ㅋㅋ 영어는 DANA Park ㅋㅋㅋㅋ 작명소 가지않고 신랑이랑 머리싸매고 투표의투표를 거쳐 정한이름인데 괜찮은가요??ㅋㅋㅋ
댓글
11

반응이 좋아 다행이에용ㅋㅋㅋㅋ 아가도 본인 이름을 마음에 들어했음 좋겠네용 ㅋㅋㅋ
박단아 너무 예쁨ㅈ요

다행이에요ㅋㅋㅋㅋ 머리싸맨 보람이 있네요 ㅋㅋㅋ
삭제된 댓글이에요

박씨 너무 어려워용 ㅋㅋㅋㅋ 예봄이 예쁜거같아용!! ㅎㅎ
이뻐요!!!!!! 뜻도 좋고 영어이름도 좋구 ㅋㅋㅋㅋ 👍👍 엄마 아빠의 고민끝에 나온이름이라 더 뜻깊고 좋은것같습니다요~~~^0^

감사합니당!! ㅎㅎ 얼른 이름부를 날이 왔으면 좋겠네용 ㅎㅎㅎ
오 이뽀요!!!!!!

감사해용!! 박씨이름 짓기 너무 힘들어요 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상의하다 박박디라라 박수칠때떠나라 박수무당 이런것만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 힘들었네요..😂

친구분들 ㅋㅋㅋㅋㅋㅋㅋ 박박디라라 부터 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박단아 예뻐요~!!😍😍

ㅋㅋㅋㅋ 정말 어려웠어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