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가진통이 6분 간격으로 있어요. 이러다 말겠죠?

지금 30분째 배뭉침+생리통같은싸르르함이 6분간격으로 있어요~ 이슬도 없었는데 이러다 말겠죠? 둘째인데 7년전에 겪은 일이라 기억 하나도 안나요ㅠ 선택제왕 26일로 날 잡아놨는데 진진통으로 안넘어가길 바라요ㅠㅠ

댓글

11

  1. 저는 규칙적인기 중요하다고.. 5분까지도 떨어질수 있는데, 규칙적인거 체크하라고 하셔ㅛ어요! 5분 25분 7분 이런식으로 오면 오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 하핳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둘째라 그러길래 또 쉬면 괜찮고 감을 모르겠어요ㅋㅋ그래도 10분 내 간격임 오라더라고요

  3. 계속 주기 짧아지면 5분 가까이 됐을땐 병원 연락하셔야되요ㅠㅠ

    1. subcomment icon

      병원서 조금 지켜보자고 해서 누워서 좀 쉬니 좀 나아요~~~

  4. 6분간격이면 짧으신거 같긴한데.. 의사쌤이 10분이내로 반복되면 병원오라고 하셨거든요

    1. subcomment icon

      두시간정도는 6분간격으로 계속 진통 오더니 지금은 좀 길어졌어요~ 병원서는 그러다 괜찮아지기도 하고 경산모들은 많이 안아프고 갑자기 나오기도 한다고.. 결국 모른다는거죠?ㅋㅋㅋ

    2. subcomment icon

      저도 경산모인데 .. 갑자기 나오기도 한다니... 겁나네요 흑 ㅠㅋ

  5. 저도.. 오늘 오전에 가진통인지.. 생리통 처럼 ㅠㅠ 예정일이 17일 남았거든여.. ㅋㅋ 가진통이래 온적 첨이라.. 이제 진짜 얼마 안남았구나 싶더라구여ㅠㅠ 기분이 이상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예정일은 20일이나 남았는데 정신 번쩍 나더라구요~ 다시 사진통 간격 길어지긴 하는데 오늘 잘 넘어가길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