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규칙적인기 중요하다고.. 5분까지도 떨어질수 있는데, 규칙적인거 체크하라고 하셔ㅛ어요! 5분 25분 7분 이런식으로 오면 오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 하핳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가진통이 6분 간격으로 있어요. 이러다 말겠죠?
지금 30분째 배뭉침+생리통같은싸르르함이 6분간격으로 있어요~ 이슬도 없었는데 이러다 말겠죠? 둘째인데 7년전에 겪은 일이라 기억 하나도 안나요ㅠ 선택제왕 26일로 날 잡아놨는데 진진통으로 안넘어가길 바라요ㅠㅠ
댓글
11

탈퇴한 유저
저도 둘째라 그러길래 또 쉬면 괜찮고 감을 모르겠어요ㅋㅋ그래도 10분 내 간격임 오라더라고요
계속 주기 짧아지면 5분 가까이 됐을땐 병원 연락하셔야되요ㅠㅠ

병원서 조금 지켜보자고 해서 누워서 좀 쉬니 좀 나아요~~~
6분간격이면 짧으신거 같긴한데.. 의사쌤이 10분이내로 반복되면 병원오라고 하셨거든요

두시간정도는 6분간격으로 계속 진통 오더니 지금은 좀 길어졌어요~ 병원서는 그러다 괜찮아지기도 하고 경산모들은 많이 안아프고 갑자기 나오기도 한다고.. 결국 모른다는거죠?ㅋㅋㅋ

저도 경산모인데 .. 갑자기 나오기도 한다니... 겁나네요 흑 ㅠㅋ
저도.. 오늘 오전에 가진통인지.. 생리통 처럼 ㅠㅠ 예정일이 17일 남았거든여.. ㅋㅋ 가진통이래 온적 첨이라.. 이제 진짜 얼마 안남았구나 싶더라구여ㅠㅠ 기분이 이상해요ㅠㅠ

저도 예정일은 20일이나 남았는데 정신 번쩍 나더라구요~ 다시 사진통 간격 길어지긴 하는데 오늘 잘 넘어가길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