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후유증..

코로나격리는 저번주에 끝났는데.. 후유증으로 기침가래가 좀있어서 교수님께서 기침가래약 잘 챙겨복용해야한다고 코데날시럽처방해주신걸 하루한포만 먹고있긴한데 낫질않네요.. - 약 계속 복용해도 아가한테 문제는 없는건지.. - 기침을 많이해서 배가 흔들리고 복압이 오르는건 아가한테 괜찮을런지.. 이래저래 걱정이 많네요.. 코로나바이러스진짜 지긋지긋하네요..

댓글

12

  1. 저는 코푸시럽s 약국에서 사왔는데 좀 나아진거 같기두 하구여... 지금 격리 4일차입니다..차라리 출산때 안걸리구 지금걸려서 슈퍼패스 받은거라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멘탈관리중입니다. 저는 인후통과 코막힘이 힘들어요 ㅠ

    1. subcomment icon

      멘탈관리가 제일 중요한듯요..정말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보내버려야지 안그럼 온갖짜증이..후..잘버텨보아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원래 비염이있는데..이게 코로나땜에 심해졌는지 알수가없내요....ㅠㅠㅠㅠ 코막혀서 미쳐버릴거같아요 너무 답답해요 흑

    1. subcomment icon

      코막히면 정말 숨쉬기도 힘들고 어지럽고 여러모로 힘들거같아요.. 후.. 애기들쓰는 뻥코라도 써보고싶은 생각들거겉아요..ㅠㅠ

  3. 아이고 ㅠㅠ 저는 오미크론때 걸렸는데 콧물가래가 2주넘게 갔구… 2달까지도 아침에 일어나면 코막힘 현상 이어지더라구요 ㅠㅠ 심한편은 아니다보니 약은 따로 처방 안받았어요 ㅠㅠ 막판에 넘 고생하시네요 ㅠㅠ 화이팅입니다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생각보다 주변에 코로나확진 산모가 많네요.. 다들 힘들게 이겨내고있는거 보니 저도 잘 이겨내는수밖에 없겠다는생각이 드네요ㅠㅠ 감사합니다 화이팅이에요!!

  4. 저두 확진된지 2주됐는데 아직도 기침가래 있어요ㅠ 혹시나 첫째한테 옮길까봐 아직도 집에서 마스크 쓰고 있네요ㅠ

    1. subcomment icon

      아ㅠㅠ첫찌도 있어서 더 신경쓰이시겠어요.. 집에서 마스크까지 착용하면 정말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닐텐데 엄마는 대단해요정말..

  5. 하 저두ㅜㅜㅜ 유독 기침 후유증이 왜이리 오래가는지..! 배에 알배길 정도로 기침하고 있는데 그래도 태동이라도 꾸준히 있어서 안심하고 있어요. 다른 분들 후기 보니 기침 심했어도 아기는 건강하게 출산하셨다곤 하더라구요. 그리구 기침하느니 차라리 약먹는게 낫다구.. 초기가 아니라 그나마 처방약이라도 먹을 수 있어 다행이에요. 너무 지겹습니다 스트레스도 받구 😞😞😞

    1. subcomment icon

      그쵸.. 너무스트레스받아요..잘버티다가도 왜 이렇게 막달다되서 코로나걸려버렸는지 짜증이 폭발해서 눈물이 타져버렸어요.. 코로나정말로 너무 지겹네요..같이힘내서극복합시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