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검진휴가 질문드려용ㅠ

지금 18주차라 4주에 1회 검진기간에 해당하는데, 지난 8월2일에 검진휴가를 썼습니다. 원래 9월5일 정기검진때 휴가를 쓰려했는데, 어젯밤 몸이 안좋아서 밤새 잠도 못잤거든요ㅜㅜ 2주 정도 지난 현시점에 9월 휴가를 땡겨쓰는 개념으로 써도될지...사실 임밍아웃 하고 3개월정도 지났는데 검진휴가는 2번 써서, 총 횟수는 상관없을것 같거든요. 근데 기간때문에ㅠ 혹시 잘 아시는분 계시면 답글부탁드립니다ㅠㅠ

댓글

13

  1. 빈차쓰시는게 마음편하실것 같아요 ㅠㅠ

  2. 그게 아니면 4주에 1회씩 정해져있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ㅋ오늘 우선 검진휴가로 올리긴 했는데..내일 인사팀 문의해봐야겠네요 에고ㅠㅠ답글 감사합니다:)

  3. 고위험군이면 기간,횟수 제한없어요~

  4. 저는 그냥 반차사용했어요ㅜㅜ 검진휴가 쓸 때 몇주차 라고 떠서 임의로 쓸 수 없는것 같더라구요. 저도 초반에 토요일로 잡아서 검진휴가 안썼는데 병원에서 갑상선 기능때문에 갑자기 몇번 더 부르셨는데 ㅜㅜ 그냥 반차썼어요

    1. subcomment icon

      뭔가참그래요 안좋아서 병원가는건데ㅜㅜㅜ...흑 진짜 개인적으로 쉬고싶을때 연차를 못쓰겠어요ㅠㅋㅋ

    2. subcomment icon

      제가 알기로 고위험군은 추가로 쓸 수 있는데 의사 소견서가 필요하고 어차피 무급 병가 개념이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5. 병원에 전화로라도 여쭤보시구 일정 조정 하셔야 할거 같아요~ 검진은 어렵더라도 몸이 안 좋으신거면 진료라두 받으셔야죵 ㅠㅠ

    1. subcomment icon

      왤케 원인모르게 아픈곳들이 슬슬 생길까요ㅠㅠㅋ답글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