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ㅋㅋㅋㅋ 넘 귀여운 커플이내요 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좀비체력인가봐요..
한달만에 쉬니까 대학로가서 밥먹구 10분?걸었는데 다리 뜯어질것처럼 아파요ㅜㅜ 잠자긴 글렀네요 남편깨워서 나 너무 걸어서 아프다하니 언재걸었냐며..ㅋㅋㅋㅋ아까 잠깐 걷지않았냐고했더니 😮이표정으로 잠시 멍때리더라구요 이제 스파르타!!걷기 운동 시킨데요
댓글
4
저도..3천걸음도 안걸었는데 다리가 뽀사지는줄..ㅠㅠ 주무르고 압박스타킹하규 별짓다햇네여ㅠㅠ
저도 10분걷고 20분쉬어야되는 체력으로. . 아가가 엄마영양분 쫙쫙잘먹고있나봐용 ㅋ ㅋ ㅋ ㅋ
한번씩 훅훅 ~ 체력 떨어질때 있어요 ㅠㅠ 요즘 운동부족을 넘 체감 합니다 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