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 훌쩍 넘어서 태동오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네요 넘 걱정하지 마세용 저도 아직 태동이 없지만, 정기검빈 초음파로보니 애기 잘 놀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2일..
태동이 없어 매일 불안합니다ㅠㅠ 내일이라도 병원가봐야 할까요 왜캐 얌전하죠 너무 조용해 쑥쑥이는.. 박시은님 기사보고 더 그래요😭😭😭
댓글
15
저도 오늘 20주 되었는데 아직 태동 못 느꼈어요 ! 불안해서 쿠팡으로 하이베베 해서 심장 소리라도 듣고 있어요!

다음주 수요일에 병원 예약날이라 조금만 참고 기다려보려구요ㅠㅠ
저는 하이베베로 심장박동 확인하면서 안심하고 그래요, 불안하시면 하이베베 구입하는거 추천이요!

안그래도 불안해서 당근구매하려고했는데 저희동네는 올라온게없네욤ㅠㅠ
초산은 대부분 태동 느낌을 몰라서 늦게 느끼는 경우가 많아요ㅎㅎ 저도 첫임신땐 거의 22-23주쯤 느꼈어요, 한번 느껴지고 나면 그다음엔 수시로 느껴지니 너무 걱정마셔요😊

흑..빨리 느껴보고싶어요😭😭😭 태동인지 가스찬건지 아직 모르겠네욤
저희 아가도 태동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요 지금 20주 인데요 다만 자려고 침대에 똑바로 누워 있으면 배가 꿀렁 꿀렁 거리더라고요 그게 태동인가 싶구 …

그런느낌도 전혀 없어용 흑흑..😭 좀 더 기다려보려구요!! 혼자 너무 조급했나봅니당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