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괜찮아용!! 운동해서 호또도 즈거워했을거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좀 무리하게 걸었는데..
12시 지나 저도 17주차 되었습니다~!^^ 평소에는 산책해도 3-5천보 이하로 걸었는데 오늘 생일이기도 하고 데이트겸 쇼핑 한다고 거의 만보를 걸었더라구요 ㅠㅠ 정말 오랜만에 외출이라 넘넘 신나서 놀땐 몰랐는데 자려고 누우니까 아 오늘 무리한건가.. 싶더라구요ㅠ 다리마사기지 하고 누워있고 있긴 한데 아가한테 큰 무리 없겠지요..?ㅠ 막상 걸음수 보니까 좀 무서워지네용 ㅠㅠ 두세배는 걸어다녀서 발도 살짝 부었네용 ㅠ 괜찮겠죠? 놀때는 넘 신나 했는데 하핳;;
댓글
14

다행이에요^^
전 삼천보도 안걸어요 ㅠㅠㅠ저보다 충분히 건강 하실거 같아요 ㅠ본받아서 좀 걸어야겠어요 ㅠㅠ

소화가 잘 안될때 산책다니다 보니 그런거에용 안걸을땐 진짜 꼼짝도 안해용~^^ 임신후기까지 안심할 수 있는 운동이 걷기라고 해요^^ 같이 건강한 엄마준비해용^^
우와 생일 축하드려요!!! 몸은 회복 되셨겠죠?!?! 기분 좋은 날은 많이 움직여도 괜찮더라고요 어제가 그런 날이었나봐요!

우와 감사해요 오늘도 기쁜 하루가 이어 지겠네요 ㅎㅎ 호또와 함께하는 평생의 한번뿐인 생일이라 넘 행복했어요 ^^ 오늘 느긋하게 쉬어서 잘 회복 했습니다~^^
저도 쇼핑한다고 신나서 만보이상을 걸었도라구요... 살짝 배도 땡기는것같고 허리도 아프고 다리도 부엇디만ㅎㅎ 호텔와서 푹쉬었더니 괜찮네용! 😆 너무 자주 무리하지 않으면 괜찮지 않을까용~~

신랑이 매우 바빠 주말도 없이 보내다가 어제 하루 빼줬거든요 ㅋㅋ 넘 간만에 외출이라 신나서 놀았어요 이제 일상으로 돌아왔으니 잘 쉬어야 겠어용^^ 격려 감사합니당~ 즐거운 여행되셨나용?^^
저 여름휴가가서 3일동안 매일 만~만오천보씩 걸었어요ㅋㅋ의도한건 아니었지만ㅠㅠ많이걷는게 임산부한테 참 좋대용:) 충분히 쉬어주시면 괜찮을것같아요!!

오와 대단하시네용~~! 원래 운동을 안하던 몸이라 무리갔나 걱정했는데 오늘 엄청 잤네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