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좀 무리하게 걸었는데..

12시 지나 저도 17주차 되었습니다~!^^ 평소에는 산책해도 3-5천보 이하로 걸었는데 오늘 생일이기도 하고 데이트겸 쇼핑 한다고 거의 만보를 걸었더라구요 ㅠㅠ 정말 오랜만에 외출이라 넘넘 신나서 놀땐 몰랐는데 자려고 누우니까 아 오늘 무리한건가.. 싶더라구요ㅠ 다리마사기지 하고 누워있고 있긴 한데 아가한테 큰 무리 없겠지요..?ㅠ 막상 걸음수 보니까 좀 무서워지네용 ㅠㅠ 두세배는 걸어다녀서 발도 살짝 부었네용 ㅠ 괜찮겠죠? 놀때는 넘 신나 했는데 하핳;;

댓글

14

  1. ㅎㅎ 괜찮아용!! 운동해서 호또도 즈거워했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다행이에요^^

  2. 전 삼천보도 안걸어요 ㅠㅠㅠ저보다 충분히 건강 하실거 같아요 ㅠ본받아서 좀 걸어야겠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소화가 잘 안될때 산책다니다 보니 그런거에용 안걸을땐 진짜 꼼짝도 안해용~^^ 임신후기까지 안심할 수 있는 운동이 걷기라고 해요^^ 같이 건강한 엄마준비해용^^

  3. 우와 생일 축하드려요!!! 몸은 회복 되셨겠죠?!?! 기분 좋은 날은 많이 움직여도 괜찮더라고요 어제가 그런 날이었나봐요!

    1. subcomment icon

      우와 감사해요 오늘도 기쁜 하루가 이어 지겠네요 ㅎㅎ 호또와 함께하는 평생의 한번뿐인 생일이라 넘 행복했어요 ^^ 오늘 느긋하게 쉬어서 잘 회복 했습니다~^^

  4. 저도 쇼핑한다고 신나서 만보이상을 걸었도라구요... 살짝 배도 땡기는것같고 허리도 아프고 다리도 부엇디만ㅎㅎ 호텔와서 푹쉬었더니 괜찮네용! 😆 너무 자주 무리하지 않으면 괜찮지 않을까용~~

    1. subcomment icon

      신랑이 매우 바빠 주말도 없이 보내다가 어제 하루 빼줬거든요 ㅋㅋ 넘 간만에 외출이라 신나서 놀았어요 이제 일상으로 돌아왔으니 잘 쉬어야 겠어용^^ 격려 감사합니당~ 즐거운 여행되셨나용?^^

  5. 저 여름휴가가서 3일동안 매일 만~만오천보씩 걸었어요ㅋㅋ의도한건 아니었지만ㅠㅠ많이걷는게 임산부한테 참 좋대용:) 충분히 쉬어주시면 괜찮을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오와 대단하시네용~~! 원래 운동을 안하던 몸이라 무리갔나 걱정했는데 오늘 엄청 잤네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