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 가진통 아침에는 멀쩡ㅠ

몇일내내 새벽에 허리.꼬리뼈.배까지 강도 쎈 생리통이 느껴져서 시름시름 앓으면서 자요 근데 아침이되면 멀쩡해지니 ㅜ 먼지 모르겠어요,.! 새벽에 휴지에 엄청 작게 연분홍색이 묻어나오긴했는데 ..이건 또 먼가 헷갈려요 확나온것도아니구ㅜㅜ새벽에도 아프긴한데 규칙적인 주기가있는것도아니구 새벽에만 그러니 넘 힘드네요..저같은분 또 계신가요?!

댓글

13

  1. 새벽에 1시부터 가진통 계속왔어요 어플깔아서 진통간격보니 8분~13분정도엿고 5시쯤 간격은 10분정도인데 강도가 넘 쎄서 분만실 전화햇더니 간격은 아직 아니라고 지켜보고 9시에 외래진료보러 와보래서 9시에 땡하고 깄는데 태동 수축 다 정상이고 내진해보니 1도 안열렷대요....전 진짜 새벽에 너무 아팠는데 근데 7시쯤 피가 묻어서 이슬비춬것 같다고 하니 일단 집으로 돌아가서 기다리라 하더라구요 그래서 집와서 좀자고 일어났더니.....새벽만큼은 안아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가 쉽게나오진 않나바여....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래두 이슬 나온거보니 조금 더 기다리면 나올것같은데요~~^^?! 저랑 넘 비슷해서 ㄱㅓ의 같은 날 출산할수도있겠네욤!!힘내보아요

    2. subcomment icon

      네네ㅠ 내진하시더니 이슬맞다구 집 물어보시더니 병원이랑 가까우니 집에서 대기하세요 해서 ...걍 돌아왓어용 ㅠㅠ 오늘밤에 또 진통올까바 뮤서워요 ㅠㅠ힘내서 순산합니댜!!!

  2. 저도 그랬는데 선생님이 아침까지 아파야 진통이니 아침되서 안아프면 오지마래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ㅠ그런가요ㅠ차라리아침에 진진통으로 이어졌음 좋겠네영ㅠㅠ

  3. 오늘 제 증상이랑 똑같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눕기만하면 더 그러는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만그런게 아니군여!!! ㅠㅠㅜ인터넷이랑 유투브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간헐적가진통이라구하네요~ 사람마다 가진통 유형이 다른데ㅠ 이런식으로 오는사람이 있는가봐여

  4. 헉..! 저두 이제 35주차인데 평상시에는 멀쩡하다가 새벽에만 아랫배가 찢어질듯한 고통을 느끼네요 ㅠ 이게 가진통인거에요? 보통 몇주에 느끼는 건가요?

    1. subcomment icon

      저는 38주에요ㅜㅜ 가진통 이라네요 근데 가진통을 한달하고 낳는 사람도 있다구하네욤

  5. 보통 가진통이 새벽/밤에 오고 오전에 진진통으로 바뀓데요! 아침에 사라진거면 가진통에서 끝난걸꺼애요…!!! 연분홍색은 잘 모르겠네용 ㅠㅠㅎ

    1. subcomment icon

      흑ㅠ 매일밤 가진통에 시달려야하나바여.. 차라리 언능 나왔음좋겠네여..!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