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uv성조숙증 이야기도잇고ㅠㅠ걱정되서 어차피 열탕소독이 최고고 열탕소독후에 열풍건조하는거로 하려구요 집에 식기건조가 열풍건조기능잇는거라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소독기 안사신분 계신가여!?
저는 구매를 안했는데, 문득 궁금해서요 :) 제가 구매 안한 이유는… 1. 완모 예정 2. 추후에 이유식 제조기로 소독 가능? 3. uv랑 열탕이랑 별도이므로, uv사도 열탕해야함 4. 식세기 구매예정(열탕 소독 대체 가능) 요러한 이유로 구매안했어요 :) 참고로, 식세기는 6인용으류 구매예정이고 lg나 sk둘 중 하나 예정입니댱! 해외 사는 언니/친구들이 2번이나 4번우로 대체를 하는 경우를 많이 봤는데… 많이 사는 분들이 많아수 저처럼 과감하게 안사기로 하신분들있나 궁금해여!
댓글
21
저도 식세기 있지만, uv 소독기도 사려구요. 모유수유해도 유축은 해 줘야 해서 유축기 깔때기 같은거 소독도 해 줘야 하고, 애기 장난감이나 쪽쪽이 같은것도 소독하면 좋을 거 같아서요. 첫째땐 식세기 없었는데, 그때도 열탕하고 uv 둘다 했어요~ 그리고 윗분 말처럼 아무리 모유수유 하고 싶어도 모유가 안나오는 경우도 있더라구요ㅠㅠ

모유수유 진행중인데, 일단 유츅기 없는 모유 진행해보려고 해셩… ㅎㅎ 필요하게되면 장만하는것도 고민해봐야겠네용!! ;)
저도 식세기에 젖병소독 모드가 있길래 따로 안 샀어요!

오오! 생각보다 구매 안하시는분들도 계시네용! 댓글 감사해용 ㅎㅎ
저는 그냥 열탕하려구 아무것도 안샀어용

오오오 저도 열탕하거나 식세기 열탕할예정이라 암것도 안샀답니댱!!ㅋㅋㅋㅋ
흠 저두 식세기가 있고 해서 안샀어요..흠

아앗 동지님 ㅋㅋㅋ 반답습니댜!!!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