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소독기 안사신분 계신가여!?

저는 구매를 안했는데, 문득 궁금해서요 :) 제가 구매 안한 이유는… 1. 완모 예정 2. 추후에 이유식 제조기로 소독 가능? 3. uv랑 열탕이랑 별도이므로, uv사도 열탕해야함 4. 식세기 구매예정(열탕 소독 대체 가능) 요러한 이유로 구매안했어요 :) 참고로, 식세기는 6인용으류 구매예정이고 lg나 sk둘 중 하나 예정입니댱! 해외 사는 언니/친구들이 2번이나 4번우로 대체를 하는 경우를 많이 봤는데… 많이 사는 분들이 많아수 저처럼 과감하게 안사기로 하신분들있나 궁금해여!

댓글

21

  1. 저는 uv성조숙증 이야기도잇고ㅠㅠ걱정되서 어차피 열탕소독이 최고고 열탕소독후에 열풍건조하는거로 하려구요 집에 식기건조가 열풍건조기능잇는거라서!

  2. 저도 식세기 있지만, uv 소독기도 사려구요. 모유수유해도 유축은 해 줘야 해서 유축기 깔때기 같은거 소독도 해 줘야 하고, 애기 장난감이나 쪽쪽이 같은것도 소독하면 좋을 거 같아서요. 첫째땐 식세기 없었는데, 그때도 열탕하고 uv 둘다 했어요~ 그리고 윗분 말처럼 아무리 모유수유 하고 싶어도 모유가 안나오는 경우도 있더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모유수유 진행중인데, 일단 유츅기 없는 모유 진행해보려고 해셩… ㅎㅎ 필요하게되면 장만하는것도 고민해봐야겠네용!! ;)

  3. 저도 식세기에 젖병소독 모드가 있길래 따로 안 샀어요!

    1. subcomment icon

      오오! 생각보다 구매 안하시는분들도 계시네용! 댓글 감사해용 ㅎㅎ

  4. 저는 그냥 열탕하려구 아무것도 안샀어용

    1. subcomment icon

      오오오 저도 열탕하거나 식세기 열탕할예정이라 암것도 안샀답니댱!!ㅋㅋㅋㅋ

  5. 흠 저두 식세기가 있고 해서 안샀어요..흠

    1. subcomment icon

      아앗 동지님 ㅋㅋㅋ 반답습니댜!!!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