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의견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는 본죽 사서 조금씩 나누어 먹으려구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6주, 설사
금요일부터 자꾸 설사를 하는데..... 죽먹으려니 애기한테 영양 덜갈까봐 걱정이에요 ㅠㅠㅠ 지금애기몸무게 도 2.3kg라 작구 ... 임당관리때매 죽먹는거 걱ㄱ정이긴한데 .... 그래도 설사하니죽먹는게 낫겠죠?
댓글
5
저도 36주차에 설사를 계속해서 병원가서 말씀드리니 하루는 굶어라고 하더라구요 ! 또 탈수증상 올 수도있으니 포카리 많이 마시라고 했어요! 저는 그날 수액맞아서 그런지 설사는 멈췄어요!
영양가 있는 죽먹으면 되지용!!! :) 굶지않는이상 막 크게 영향가고 그러지않는데여!
소고기나 전복죽 같은 거 드세요!
설사 계속하고 배 아프면 수축이 올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엄마가 쫄쫄 굶는거 아닌이상 애기한테 영양분 안갈까봐걱정안해도 된다고해요! 아님 병원가서 수액이라도 맞으시는건 어떨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