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6주, 설사

금요일부터 자꾸 설사를 하는데..... 죽먹으려니 애기한테 영양 덜갈까봐 걱정이에요 ㅠㅠㅠ 지금애기몸무게 도 2.3kg라 작구 ... 임당관리때매 죽먹는거 걱ㄱ정이긴한데 .... 그래도 설사하니죽먹는게 낫겠죠?

댓글

5

  1. 여러의견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는 본죽 사서 조금씩 나누어 먹으려구요:) ^^

  2. 저도 36주차에 설사를 계속해서 병원가서 말씀드리니 하루는 굶어라고 하더라구요 ! 또 탈수증상 올 수도있으니 포카리 많이 마시라고 했어요! 저는 그날 수액맞아서 그런지 설사는 멈췄어요!

  3. 영양가 있는 죽먹으면 되지용!!! :) 굶지않는이상 막 크게 영향가고 그러지않는데여!

  4. 소고기나 전복죽 같은 거 드세요!

  5. 설사 계속하고 배 아프면 수축이 올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엄마가 쫄쫄 굶는거 아닌이상 애기한테 영양분 안갈까봐걱정안해도 된다고해요! 아님 병원가서 수액이라도 맞으시는건 어떨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