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비슷한분 많으시네요 ㅎㅎ 이번주 열심히 운동해서 담주에는 제발 좀 내려와있길🙏🙏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뭔가 실망 ㅠㅠ 애기가 많이 안내려왔대요
37주+4일인데 지난주에 가진통도 3번이나 오구 허리도 많이 아프고 배도 좀 쳐진 것 같구 골반 쪽도 많이 아프길래 이제 진짜 애기 나올 준비를 하는건가 싶어서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되고 그랬는데... ㅜㅜ 오늘 정기 검진 가서 내진 하기로 했는데 선생님이 애기 많이 안내려왔다구 내진은 담주에 하자시네요 ㅠㅠ 이제 곧 나오겠지 하면서 남편이랑 떨다가 ㅋㅋㅋㅋ 아직 멀었다고 하니깐 ㅋㅋㅋ 뭔가 실망스럽네요 ㅋㅋㅋ 언제 나올까요 아가는 ㅋㅋㅋ 진짜 뭔가 시한폭탄을 안고 사는 기분이에요
댓글
9
첫애면 애 낳을때까지 잘 안내려온다고 하더라구요ㅋㅋ저도 소화가 잘되길래 내려왔나 했는데 아직 가슴밑에 발이 있네요 ㅋㅋㅋㅋ 그냥 소화는 기분탓이였나봐용ㅋㅋ
저도 빨리 애기가 내려와서 보고싶어요 ㅠㅠㅠ시간은 다가오는데 애기가 빨리 안내려오니깐 쫌 싷망이예요
ㅎㅎ저도 37w1d에 내진했는데 하나도 안열리고 아가도 안내려오고 가진통도 전혀 없... 소화다 좀 잘되길래 기대했는데 아닌가봐요 ㅠㅠㅋㅋ
아 정말 하루하루 두근두근한 마음은 다들 비슷한가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