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월 11일 막생이여서 병원 다녀왓는데 생리주기가 긴편이라 아직 아기집안보여서 다음주 토요일에 다시 내원해요! 첫 아가여서... 선생님께서 아기집이 잘 자리잡는게 중요하다고 하시니 괜히 걱정되네요...맘 편히할려고 노력중입니다..쓰니님도 맛있는거 많이드시구 긍정긍정 좋은생각만 해요! ,화이팅이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이번주 화요일 임신확인 ..
화욜에 임신테스트기 두줄보고 가서 피검했더니 임신이라고해서 촘파도봤더니 아기집이아직안보인다고 담주에오라고하셔서 확실히 보려구 담주금욜에 예약을 했는데, 배통증이 어제까진 왼쪽배가 당기듯 아프다가 오늘부턴 가운데 팬티라인쪽이 당기네요 배아프다고얘기했더니 아기집이 자리잡느라 그러는거라고.. 아직 임신확인서도 못받고 7월11일이 막생이라 계산해봤더니 4월생이라 4월베동에 왔네요~첫애가 9살이에요 내년이니 9살차이네요. 첫애가 아들이라 딸을 바라는데 딸이던 아들이던 새생명은 다 좋지만 첫애때는 없던 배통증이 있고 첫애땐 5주부터 16주까지 지옥의입덧을했었는데 입덧하나없네요~~ 다들 첫째때랑은 이렇게 반대인지~~ 빨리 아기집 보고싶고 보기전이라 괜시리 불안하고 그러네요~~~다 똑같은 맘이겠죠? 인천계양구 맘님들 있나요~~??
댓글
10
저도첫애 9살ㅋㅋ 막생 7월9일 지금아기집봐써요~~ 너무소중한 둘째네요^^ 저희시댁도 계양구 예요

오 축하해요!! 막생은 2일차이나네요!! 너무 반가워요 계양구이사온지 막 반년지난터라 고향도멀고 연고도없어서 혼자 지내고있네요 ㅎㅎ
자궁이 커지느라 그런거래요 ㅠㅠ 팬티라인쪽이랑 명치가 엄청 쑤셨어요ㅎㅎ

빨리 끝났으면 아직도 통증이장난아니네요ㅠㅜㄴ

아기갖는건쉽지않네용 ㅠㅠ
저도 팬티라인쪽이 당기고 아픈데ㅜㅜ 꿈틀꿈틀 집짓느라 그런거군요ㅋㅋㅋㄱ그렇게생각하니 아픔마져 귀엽네요ㅋㅋ

ㅋㅋ맞아요 첫애땐 집짓는공사느낌전혀 못느꼈던것같은데 나 여기서집지을거야!! 느낌주니 세상 모든게다귀여워요 ㅋㅋ
저랑 비슷하시네요^^ 목요일에 테스트기 두줄떠서 병원가서 아기집 보고왔습니다! 저도 막생 7월14일이여서 4월생 아기입니당!! 첫애도 8살이라서 ㅎㅎ 너무 예전이라 임신이 가물가물하네요.. 저도 배통증이 있어서 잠을 못자고 있네요ㅠㅠ 같이 화이팅하자구욤

오!! 전 화욜 이후 2번을 갔지만 아직못봤네요. ㅠㅠ 빨리보고싶어요. 저도 첫임신육아처럼 리셋되었어요 ㅠㅠ 오늘도화이팅!!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